[하비엔뉴스 = 조정현 기자] 파주 운정신도시에 1499세대 대단지 새아파트 'GTX운정역 서희스타힐스'가 공급된다.
14일 서희건설에 따르면, 이번에 공급하는 'GTX운정역 서희스타힐스'는 지하 3층~지상 25층 규모, 전용 59~84㎡의 중소형 평면으로 구성돼 있다. 총 1499세대로 구성된 이 단지는 대단지가 갖는 주거 안정성과 커뮤니티 구성 면에서 장점을 지녔다.
![]() |
GTX 운정역 서희스타힐스 투시도 [사진=서희건설] |
단지는 지구단위계획결정고시와 조합설립인가를 이미 완료해 안전성까지 확보했다.
'GTX 운정역 서희스타힐스'는 3억원대라는 합리적인 분양가와 더불어 중도금 무이자 혜택으로 초기 자금 부담을 낮췄다. 실사용 면적을 극대화할 수 있는 발코니 무료 확장 등 실속 있는 혜택도 제공한다.
서희건설 관계자는 "GTX운정역 서희스타힐스는 3억원 대의 합리적인 분양가와 다양한 혜택, 사업 안정성까지 갖춰 막바지 잔여 세대 소진이 활발히 이루어지고 있다"며 "서희건설의 시공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리스크 관리를 통해 마지막까지 안정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GTX-A노선 파주 운정∼서울역 구간의 정차역은 파주 운정중앙, 고양 킨텍스, 고양 대곡, 서울 연신내, 서울역 등 모두 5개로, 최고 시속 180km이며 운정역에서 서울역까지 20분대, 삼성역까지 30분대에 이동할 수 있어, 서울 도심까지의 이동 시간을 획기적으로 단축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