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 최고층 펜트하우스, ‘두산위브더제니스 평내호평역 N49’ 펜트하우스

정동환 기자 / 기사승인 : 2025-04-24 11:09:44
  • -
  • +
  • 인쇄

[하비엔뉴스 = 정동환 기자] 펜트하우스는 넓은 면적뿐 아니라 희소성, 우수한 조망, 차별화된 설계, 높은 프라이버시를 갖춘 특별한 주거 공간으로 자리잡고 있다.


건물 최상층에 위치한 펜트하우스는 개방감이 뛰어난 조망을 제공하고, 넓은 면적으로 입주민들에게 여유로운 생활 공간을 선사한다. 

 

 두산위브더제니스 평내호평역 N49 투시도.


특히 단순한 주거 기능을 넘어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요소로 작용하고, 높은 층고와 혁신적인 공간 설계는 고급스러운 주거 환경을 완성한다. 여기에 단지 내에서도 극히 제한된 수량으로 공급돼 높은 가치를 지닌다.

 

이 때문에 부동산 시장의 불황 속에서도 가격 변동이 적거나 상승하는 경향을 보여 안정적인 투자처로 주목받고 있다. 

 

이런 가운데, 두산건설이 경기도 남양주에 공급하는 ‘두산위브더제니스 평내호평역 N49’ 최상층에 펜트하우스가 마련돼 눈길을 끈다.

 

지하 5층~지상 최고 49층 3개 동 총 548세대로 조성되는 이 단지는 전용면적별로 ▲74m² 82가구 84m² 460가구 116m² 2가구 171m² 2가구 173m² 2가구로 구성된다.

 

남양주 최고층을 자랑하는 이 단지에는 단 6세대만 공급되는 복층 펜트하우스가 조성된다. 복층 구조를 통해 넓고 다양한 공간 활용이 가능하고, 개방감도 뛰어나다.
 

또 평내호평역 초역세권 입지인데다 GTX-B(계획) 노선 개통 예정으로 미래 가치 상승에 대한 기대감도 크다. 단지 1~4층 사이에 조성되는 근린생활시설과 도보권 내 이마트, 메가박스 등 풍부한 상업시설, 주민센터, 우체국 등 다양한 생활 편의시설이 편리한 주거 환경을 선사한다.

스마트 홈 플랫폼 서비스인 ‘홈닉 홈플랫폼 서비스’를 통해 에너지 관리, 커뮤니티 시설 예약, 방문 차량 등록, 가전 제어는 물론 관리비 조회, 하자 보수 요청 등 다양한 생활 편의 기능을 손쉽게 이용할 수 있는 점도 눈길을 끈. 특히 24인치 스마트 미러 월패드(유상 옵션)는 더욱 편리하고 세련된 일상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두산위브더제니스 평내호평역 N49’의 정당계약은 오는 5월6~8일 진행되고, 수분양자에게는 1차 계약금 1000만원 정액제와 중도금 60% 이자 후불제 혜택이 제공된다. 또 재당첨 제한 및 실거주 의무가 적용되지 않고, 전매는 입주자 선정일로부터 1년 이후 가능하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