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비엔뉴스 = 윤대헌 기자] NS홈쇼핑은 8일 어버이날을 맞아 성남시 수정노인종합복지관에서 진행하는 ‘감사해孝, 존경해孝, 사랑해孝’ 행사를 후원하고 지역 어르신께 어버이날 키트를 선물했다고 8일 밝혔다.
![]() |
8일 NS홈쇼핑은 성남시 수정노인종합복지관에서 진행된 ‘감사해孝, 존경해孝, 사랑해孝’ 행사를 후원하고, 어르신 2000명에게 어버이날 키트를 선물했다. [사진=NS홈쇼핑] |
NS홈쇼핑은 지난 2013년부터 어버이날 행사인 ‘감사해孝, 존경해孝, 사랑해孝’를 후원해 왔고, 올해는 지역 어르신 2000명에게 카네이션화분과 떡 등으로 구성된 어버이날 키트를 전달했다. 특히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과 독거 어르신 가정 800곳에는 직접 배달하기도 했다.
조항목 NS홈쇼핑 대표이사는 “어버이날을 맞아 지역 내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일상을 누리시는데 보탬이 되고자 ‘감사해孝, 존경해孝, 사랑해孝’ 행사를 후원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노력하고, 어르신들이 지역 내에서 공동체의 안정감을 느끼고, 평안한 일상을 누리실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NS홈쇼핑은 ‘감사해孝, 존경해孝, 사랑해孝’ 행사를 통해 해마다 추석과 복날에도 임직원과 함께 송편나눔, 삼계탕나눔 등의 자원봉사를 진행해 오고 있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