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비엔=윤대헌 기자] NS홈쇼핑은 지난 10일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NS파트너스 상생포럼’을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NS파트너스 상생포럼은 NS홈쇼핑이 지난 2008년부터 파트너사와 동반성장을 약속하며 시행해온 상생 프로그램으로, 베스트 상품 시상식과 경제 인문학 강연, 간담회 등으로 구성됐다.
![]() |
▲ 지난 10일 열린 ‘NS파트너스 상생포럼’에서 유제성 NS홈쇼핑 동반성장팀장이 협력사 지원 프로그램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사진=NS홈쇼핑] |
이날 행사에서는 82곳의 파트너사 대표와 관계자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해 하반기 베스트 상품과 베스트 신상품 시상식이 진행됐다. 또 ‘2023트렌드모니터’ 저자인 윤덕환 이사가 ‘2023 소비자 트렌드’를 주제로 강연을 진행했다.
이외 파트너사들이 상생지원을 받을 수 있도록 유제성 NS홈쇼핑 동반성장팀장의 브리핑으로 ‘NS상생활동’에 대한 연간 플랜과 정보를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고, 각 파트너사의 실무자들이 참고자료로 활용할 수 있는 ‘2021-22 NS홈쇼핑 동반성장백서’를 배포했다.
조항목 NS홈쇼핑 대표이사는 “NS홈쇼핑과 동반성장을 위해 애써주신 파트너사가 있기에 오늘의 NS홈쇼핑이 있다고 생각한다”며 “올해는 어려운 경영환경이 점쳐지지만, NS홈쇼핑은 앞으로도 파트너사와 동반성장하기 위해 실효성있는 상생지원을 실시하고, 파트너사와 고객의 신뢰를 지켜나가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