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비엔=박정수 기자] 크리스챤디올 뷰티(이하 디올 뷰티)는 밸런타인 데이와 졸업&입학 시즌을 맞아 남·여 대표 향수 라인 ‘미스 디올’과 ‘소바쥬’를 기프트 셀렉션으로 제안한다고 2일 밝혔다.
우선 ‘NEW 미스 디올블루밍 부케 오 드뚜왈렛’은 꽃을 향한 크리스챤 디올의 열정에 경의를 표하는 디올 하우스의 대표 여성 향수로, 감각적이고 우아한 꾸뛰르 감성을 표현하는 꾸뛰르 보우가 장식돼 올해 1월 새롭게 재탄생했다.
![]() |
▲ 크리스챤디올 뷰티의 대표적 여성향수 라인인 ‘미스 디올’. [사진=디올 뷰티] |
또 ‘BEST 미스 디올 오 드퍼퓸’은 다양한 컬러의 풍성한 꽃들로 만들어진 ‘밀레피오리’처럼 눈부시게 빛나는 벨벳티프레쉬플로럴 부케의 향이 매력적인 미스 디올의 베스트 여성 향수다.
디올 뷰티의 대표적 남성 향수인 ‘BEST 소바쥬 오 드뚜왈렛’과 소바쥬그루밍 라인의 아이콘 ‘BEST 소바쥬 애프터 쉐이브 밤’은 대담한 후각적 구성으로 강렬하면서도 자유로운 분위기를 표현하고, 이전까지 경험하지 못한 이국적이고 강렬한 세계를 선사한다.
‘BEST 소바쥬 오 드뚜왈렛’은 특히 소바쥬 라인의 첫 향수이자 가장 대표적인 아이콘으로, 시대를 초월한 강한 남성성을 표현한다. ‘BEST 소바쥬 애프터 쉐이브 밤’은 면도로 인한 피부자극을 진정시키고, 피부에 빠르게 스며들어 촉촉한 수분과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 준다.
한편 크리스챤디올 뷰티가 제안하는 미스 디올&소바쥬 향수 기프팅 셀렉션은 전국 백화점 디올 뷰티 매장과 디올 뷰티 부티크를 포함한 72개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또 롯데온과 SSG.COM 등 7개 온라인 기업몰, 카카오톡 선물하기, 디올 뷰티 온라인 부티크에서도 구매할 수 있고, 카카오 선물하기와 디올 뷰티 온라인 부티크에서는 퍼스널 인그레이빙 서비스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