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미지=펑크비즘 제공 |
[하비엔뉴스 = 정재진 기자] 글로벌 Web3 생태계를 선도하는 펑크비즘(PUNKVISM)이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전문 런치패드 플랫폼인 'Spores Network'와 공식 IDO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은 펑크비즘이 Spores Network의 공식 런치패드를 통해 자사의 IDO(Initial DEX Offering)를 진행하는 내용을 골자로 하며, 펑크비즘의 글로벌 확장 전략에 중요한 전환점이 될 전망이다. 양사는 글로벌 Web3 생태계의 지속 가능한 발전과 커뮤니티 확장을 위해 장기적인 협력 관계를 지속해 나갈 방침이다.
Spores Network는 GameFi, 메타버스, NFT 등 다양한 Web3 분야에서 문화적으로 앞선 엔터테인먼트 IP와 글로벌 기업 브랜드를 위한 혁신적인 블록체인 경험을 제공하는 글로벌 플랫폼이다. 이미 여러 성공적인 프로젝트를 배출하며 글로벌 Web3 산업 내 강력한 영향력을 구축해 왔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펑크비즘은 Spores Network의 탄탄한 GameFi 생태계와 메타버스 인프라를 적극 활용하여 글로벌 브랜드 인지도를 확장하고, 양사의 전략적 시너지를 극대화할 계획이다. 또한 Spores Network와의 공동 마케팅 캠페인을 통해 글로벌 커뮤니티 구축을 가속화할 예정이다.
황현기 펑크비즘 대표는 "Spores Network는 Web3와 메타버스 분야에서 매우 창의적이고 전문적인 글로벌 플랫폼이자 펑크비즘의 비전과도 완벽히 일치한다"며,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펑크비즘의 글로벌 영향력을 한 단계 더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펑크비즘은 NFT, 실물 자산(RWA), 결제 인프라 등을 결합한 Web3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을 구축 중이며 전 세계 30만 명 이상의 글로벌 커뮤니티를 확보하고 있다. 최근 들어 글로벌 런치패드 플랫폼들과 활발한 협력을 이어가며 Web3 생태계의 주요 플레이어로 급부상 중이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