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BN뉴스 = 김혜연 기자] NS홈쇼핑이 29일부터 11월 1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5 푸드위크코리아 (제20회 서울국제식품산업전)’에 참가해 협력사를 위한 전시 부스를 운영한다고 29일 밝혔다.
![]() |
| 서울국제식품산업전에 참가한 NS홈쇼핑 부스에서 4개사 중소기업 협력사의 시식판매 행사가 진행되고 있다. [사진=NS홈쇼핑] |
‘서울국제식품산업전’은 농림축산식품부, 한국식품연구원, 한국농업기술진흥원, 한국식품콜드체인협회, 서울시, 강남구 등이 후원하고 코엑스가 주최하는 국내 대표 식품산업 전문 전시회다. 올해로 20회를 맞은 이번 행사는42개국 950개사가 참가하고, 1532개 부스가 마련되며, 약 6만5000 명의 참관객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되는 대규모 행사다.
NS홈쇼핑은 우수 협력사의 판로 확대를 지원하기 위해 서울국제식품산업전에 참여하고 있다. 올해는 해청정, 백년농가, 케이제이바이오, 다담 등 4개 협력사가 NS홈쇼핑 부스에 함께 참가해 자사 제품의 시식행사와 판매를 진행하며, 행사 기간동안 부스에서는 바이어 상담회도 실시한다. NS홈쇼핑은 참가 협력사의 전시 참가비와 부스 설치비 등 전시회 참여에 필요한 비용 전액을 지원했다.
NS홈쇼핑 대외협력본부 이상근 상무는“국내외 바이어와 소비자를 직접 만날 수 있는 중요한 교류의 장인 서울국제식품산업전에 당사 협력사의 판로 개척과 판매 활성화를 지원하고자 부스를 운영하게 됐다”라며 “이번 전시를 통해 협력사들이 새로운 판로를 개척하고 실질적인 수출 및 유통 확대 성과를 얻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