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 BTS 슈가, 발렌티노 ‘오트 쿠튀르 컬렉션’ 패션쇼 참석 외

노유정 / 기사승인 : 2023-01-26 17:17:22
  • -
  • +
  • 인쇄

[하비엔=노유정 기자] 1월 넷 째 주 패션 업계는 패션쇼를 비롯해 다양한 신제품을 속속 출시해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멤버 슈가. [사진=발렌티노]

 

발렌티노는 브랜드 엠버서더인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멤버 슈가가 지난 25일(현지시간) 파리에서 열린 발렌티노 2023 봄·여름 오트 쿠튀르 ‘발렌티노 르 클럽 쿠튀르’ 쇼에 참석했다고 밝혔다.

 

이날 슈가는 2023 봄·여름 컬렉션인 ‘언박싱 발렌티노’ 컬렉션을 입고 시선을 사로 잡았고, 룩의 포인트로 동일한 컬러의 더비 슈즈와 뉴트럴 컬러의 락스터드 네크리스를 함께 매치해  톤-온-톤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발렌티노 관계자는 “이번 2023 봄·여름 오트 쿠튀르 컬렉션 ‘발렌티노 르 클럽 쿠튀르’는 다양한 소재와 디테일을 강조하는 변주를 바탕으로 오트 쿠튀르의 불가능성을 이야기한다”고 말했다.

 

이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피엘파올로 피춀리는 쿠튀르와 클럽이라는 서로 다른 우주에서 불가능한 랑데부를 묘사했다. 모두가 평등한 영역인 클럽 안에서 쿠튀르는 민주적이고, 더 보편적인 즐거움을 향한 제안이자 감정적 공명의 상징으로 변모한다”고 덧붙였다.

 

▲ 예일 팝업스토어 전경. [사진=예일]

 

캐주얼웨어 브랜드 예일은 나이스웨더와 함께 신년을 맞아 새로운 협업 컬렉션을 공개한다.

 

예일과 나이스웨더의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골프웨어 컬렉션으로, 예일이 추구하는 지속가능성 가치와 나이스웨더의 시그니처 컬러 블루를 조합해 필드와 일상의 경계를 허문 스포티 캐주얼웨어로 구성했다.

 

또 예일은 협업을 기념해 26일부터 여의도 더현대 서울에서 ‘예일x나이스웨더 팝업스토어’도 진행한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빈티지 스포티 캐주얼웨어를 테마로 전개한 예일과 나이스웨더의 협업 골프웨어 제품들을 선보인다.

 

예일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방문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예일X나이스웨더 배 NPGA 퍼팅 대회’를 준비했다”며 “경험과 재미를 중시하는 MZ 소비자들에게 직접적으로 경험 가능한 이색 콘텐츠를 준비하는 등 팝업스토어 구성을 더욱 풍부히 했다”고 말했다.

 

한편 ‘예일X나이스웨더 협업 컬렉션’은 피지컬 에듀케이션 뎁트 공식 온라인몰과 무신사 온라인 스토어에서 동시 발매되고, 더현대 서울 팝업스토어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 NBA가 'NBA 바시티 점퍼'를 출시했다. [사진=NBA]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NBA는 2023년 S/S시즌을 맞아 봄 신제품 ‘NBA 바시티 점퍼’를 출시했다.

 

‘NBA 바시티 점퍼’는 SS 시즌에 잘 어울리는 가벼운 소재감과 에센틱한 컬러감이 특징이다. 또 전체적으로 여유롭고 편안한 레귤러핏에 밑단과 소매단에 신축성이 우수한 시보리를 적용헤 블루종 실루엣으로도 연출 가능하다.

 

특히 NBA 인기팀인 시카고 불스·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보스턴 셀틱스의 팀 컬러를 활용하고, 아트웍으로 각 팀의 특색을 담아냈다.

 

NBA 관계자는 “고객들의 피드백과 선호도를 반영해 레귤러핏·루즈핏으로 실루엣을 다양화하고, 어센틱 컬러와  베이직 컬러 옵션으로 바시티 점퍼 라인업을 대폭 확대했다“며 “지난 F/W 시즌에 이어 S/S 시즌까지 바시티 점퍼 아이템이 인기를 얻고 있는 만큼 향후 다양한 이벤트 등을 통해 고객 접점을 더욱 늘려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