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 E.B.M, 최수영과 함께한 ‘2023년 SUMMER 컬렉션’ 공개 외

노유정 / 기사승인 : 2023-04-20 15:59:24
  • -
  • +
  • 인쇄

[하비엔뉴스 = 노유정 기자] 4월 셋 째 주 패션 업계는 다양한 신제품 출시와 컬렉션 화보 등을 공개하며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E.B.M은 브랜드 뮤즈 최수영과 함께한 2023년 SUMMER 컬렉션을 공개했다. [사진=E.B.M]

 

E.B.M은 브랜드 뮤즈 최수영과 함께한 2023년 SUMMER 컬렉션을 공개했다.

 

화보 속 최수영은 청량한 그린 컬러의 싱글 린넨 재킷, 상큼한 핫 핑크 컬러의 스포티한 아노락 셋업 등의 아이템을 착용하고 스포티 룩부터 모던 룩까지 다양한 룩을 소화해 냈다.

 

E.B.M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 화보는 여름의 청량함을 느낄 수 있는 자연광과 풍경, 블루와 레드로 비비드한컬러감을 강조한 점이 특징이다”라며 “마치 영화 속 한 장면을 연출하듯 세련되면서도 드라마틱한 스타일과 비주얼을 통해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향유하는 2030세대의 일상 속 패션을 스타일리시하게 표현했다”라고 말했다.

 

 안다르는 ‘맨즈 프리미엄 짐웨어 ‘A.R.M’을 론칭했다. [사진=안다르]

 

안다르는 ‘맨즈 프리미엄 짐웨어 ‘A.R.M’을 론칭했다.

 

‘A.R.M’은 기존 안다르 맨즈에서 자랑했던 신축성·통기성·내구성 등의 기능을 한 차원 업그레이드시킨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은 안다르의 베스트셀러 기능성 원단인 에어리핏으로 만든 ‘애슬레틱핏 숏슬리브’ ‘애슬레틱핏 폴로 숏슬리브’ ‘슬리브리스’를 비롯해 메시 소재의 ‘컴프레션 숏슬리브’, 라이크론을 사용한 ‘에어무스 퍼포먼스 조거팬츠’가 있다.

 

안다르 관계자는 “다년간 애슬레저 룩 트렌드를 이끈 노하우를 바탕으로 기존 짐웨어에서 감수해야만 했던 불편함을 해결하는데 총력을 기울였다”며 “기존 비즈니스 웨어로 급격히 성장한 안다르 맨즈가 좀더 전문적인 프리미엄 짐웨어 A.R.M을 통해 한 번 더 폭발적인 성장을 할 것으로 자신한다”고 말했다.

 

 타미 힐피거는 한국 론칭 20주년을 맞이해 셀럽 12인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사진=타미 힐피거]

 

타미 힐피거는 한국 론칭 20주년을 맞아 셀럽 12명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는 아이브의 이서를 비롯해 더보이즈의 현재와 주연, 배우 유태오, 피식대학 정재형·김민수·이용주, 배우 안소희, 모델 이현이와 아들 윤서와 영서, 배우 이민기가 참여해 타미 힐피거의 시그니처 제품인 ‘1985폴로’로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타미 힐피거 관계자는 “2023 S/S 시즌을 맞아 더욱 다양한 컬러 팔레트와 디자인으로 선보이는 1985폴로 티셔츠는 환경을 고려한 오가닉 코튼 소재로 제작돼 더욱 특별함을 선사한다”고 말했다.


한편 1985폴로 티셔츠는 H패션몰과 전국 타미 힐피거 매장에서 할인 행사와 함께 만나볼 수 있고, 서울·판교·대구·중동·부산지역의 일부 백화점에서는 1985폴로 ‘Find Your Color’ 이벤트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