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비엔=노유정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이너뷰티 브랜드 바이탈뷰티는 새해를 맞아 ‘슈퍼콜라겐 에센스X키티버니포니 NEW YEAR 스페셜 에디션’을 한정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NEW YEAR 스페셜 에디션은 슈퍼콜라겐 에센스 28일분에 추가 증정 15일분, 키티버니포니 파우치를 증정하는 키트로 구성됐다. 제품은 슈퍼콜라겐 에센스를 상징하는 핑크색 패키지에 키티버니포니의 대표 패턴 ‘해피 버니’가 선물 꾸러미를 들고 있는 모습을 담아 건강함이 가득한 새해의 시작을 선물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 |
▲ 바이탈뷰티는 ‘슈퍼콜라겐 에센스 X 키티버니포니 NEW YEAR 스페셜 에디션’을 한정 출시한다. [사진=아모레퍼시픽] |
저분자 액상 콜라겐인 ‘슈퍼콜라겐 에센스’는 지난 2010년 슈퍼콜라겐 라인 출시 이후 1억병 이상 판매됐다. 특히 주원료인 ‘AP콜라겐효소분해펩타이드’는 아모레퍼시픽의 독자 기술력으로 국내 최초로 식약처의 피부개선 기능성을 인정받은 개별인정형 콜라겐 원료다. 인체적용시험 결과 국내 최다인 총 12개 지표에서 유의적 개선을 확인했다.
바이탈뷰티 관계자는 “바이탈뷰티 베스트셀러인 슈퍼콜라겐 에센스에 키티버니포니의 유니크한 디자인 패키지와 컬래버 파우치까지 더한 특별한 에디션으로 소중한 사람에게 매일이 더 아름다워지는 일상을 선물해 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한정판 ‘슈퍼콜라겐 에센스X키티버니포니 NEW YEAR 에디션’은 6일부터 바이탈뷰티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오는 9일부터는 카카오톡 선물하기(14일분 한정) 등 주요 온라인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