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 로라로라, 더현대 서울에 팝업스토어 오픈 외

노유정 / 기사승인 : 2023-01-13 15:14:43
  • -
  • +
  • 인쇄

[하비엔=노유정 기자] 1월 둘 째 주 패션 업계는 신년 컬렉션 등 다양한 신제품을 속속 출시해 소비자들의 구매욕을 부추기고 있다.

 

▲ 로라로라가 더현대 서울에서 새해 첫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사진=로라로라]

 

우선 프렌치 감성의 영캐주얼 브랜드 로라로라는 오는 25일까지 더현대 서울에서 새해 첫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맨션 드 로라’를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최근 컬렉션과 인기상품을 특별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22F/W 컬렉션의 베스트 상품인 코트와 숏 패딩 등의 아우터는 매일 한 가지 아이템을 선정해 50%의 파격적인 할인가에 선보이는 ‘EVERYDAY 50% DROP’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 장갑·머플러 등 겨울 액세서리는 2개 구입 시 1개는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고,모든 구매고객에게 ‘ro-rabbit 마그넷’을 웰컴 키트로 증정한다. 이외 7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TWB 핸드타올’을, 20만원 이상 구매 시 ‘양털 룸슈즈’를 각각 증정한다. 

새해를 맞아 새롭게 제작한 ‘럭키 굿즈’도 선보인다. 계묘년을 기념한 토끼 인형 ‘ro-rabbit’과 액운을 막아주는 액막이를 모티브로 만든 ‘럭키 참’ 등 다양한 굿즈를 팝업스토어에서 단독으로 만날 수 있고, 모든 방문 고객에게는 2023 ro-rabbit 캘린더 포스터를 증정한다.

 

로라로라 관계자는 “‘맨션 드 로라’의 포토 스폿을 찾아 사진 촬영 후 로라로라 인스타그램 계정 태그와 함께 SNS에 업로드하면 현장에서 달콤한 스윗츠 케이터링을 즐길 수 있고, 이후 추첨으로 로라로라 시그니처 스웻셔츠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말했다.

 

▲ 에르마노 피렌체에서 스테디셀러 트위드 셋업을 선보인다. [사진=에르마노 피렌체]

 

이탈리아 캐주얼 패션 브랜드 에르마노 피렌체는 트위드 셋업을 선보였다.

 

이번 트위드 셋업은 하이라이트로 삽입한 핑크 글리터 라인 디테일로 자칫 밋밋해 보일 수 있는 오피스룩에 캐주얼과 영한 무드를 더해준다. 특히 셋업뿐 아니라 단품으로도 믹스 매치가 쉬워 다향한 윈터 데일리룩으로 연출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에르마노 피렌체 관계자는 “에르마노 피렌체가 매 시즌 꾸준히 전개하고 있는 트위드 셋업은 올 F/W 시즌 또 다른 트렌드 키워드인 ‘럭셔리’와 적절하게 어우러지는 고급스러운 소재로 우아함과 포멀함을 동시에 보여줄 수 있는 머스트 해브 아이템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에르마노 피렌체의 22F/W 트위드 셋업은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롯데백화점 본점, 롯데월드타워 에비뉴엘, 현대백화점 대구점, 신세계백화점 센텀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 ‘닥터마틴 삼청점’ 전경. [사진=닥터마틴]

 

닥터마틴은 서울 삼청동에 ‘닥터마틴 삼청점’을 열고 오는 22일까지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닥터마틴 삼청점은 영국의 닥터마틴 월라스턴 공장에서 전통 방식 및 장인의 숙련된 기술, 정성으로 탄생한 ‘Made in England’ 라인과 다양한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강조하는 매장인 만큼 풍성하고 화려한 디스플레이 존을 자랑한다.

 

닥터마틴 관계자는 “신규 매장 개점을 기념해 오는 22일까지 선착순 방문객을 위한 특별한 선물과 사은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MZ 고객이 선호하는 장소 발굴을 통해 고객이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는 콘셉트 매장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닥터마틴은 13일부터 온라인 공식몰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한정판 ‘닥터마틴 X 언더커버’ 컬래버레이션 컬렉션을 삼청점에서만 직접 착용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