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 샬롯 틸버리, ‘2023 플럼 블러썸’ 에디션 출시 외

노유정 / 기사승인 : 2023-01-02 15:14:25
  • -
  • +
  • 인쇄

[하비엔=노유정 기자] 1월 첫 째 주를 맞은 뷰티 업계는 신제품과 컬래버레이션 제품 출시 등을 통해 소비자들의 구매욕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 샬롯 틸버리가 ‘2023 플럼 블러썸’ 에디션을 출시했다. [사진=샬롯 틸버리]

 

우선 롯데GFR이 전개하는 샬롯 틸버리는 새해를 맞아 아름다움과 행운의 기운을 담은 ‘2023 플럼 블러썸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플럼 블러썸 에디션’은 베스트셀러 아이템 ‘샬롯츠 매직 크림’, 무결점 피부를 완성시켜주는 ‘에어브러쉬 플로리스 피니쉬’, 오랜 시간 메이크업 무너짐이 걱정 없는 ‘에어브러쉬 플로리스 세팅 스프레이’ 3종에 시그니처 립스틱인 ‘매트 레볼루션’의 신규 컬러를 더해 총 4종으로 구성됐다.

 

샬롯 틸버리 관계자는 “이번 ‘2023 플럼 블러썸 에디션’은 봄이 오면 가장 먼저 피는 꽃인 ‘매화’를 모티브로 선보인다”며 “붉은 매화로 장식한 특별 패키지는 추운 겨울을 견디고 인내하며 피어난 매화꽃처럼 새해엔 아름답고 희망 가득하기를 바라는 샬롯 틸버리의 마음을 담아 새해 선물 또는 개인 소장용으로 제격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샬롯 틸버리의 ‘2023 플럼 블러썸 에디션’은 샬롯 틸버리 매장(롯데백화점 본점·잠실점·인천점)과 온라인몰(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카카오톡 선물하기·롯데온·SSG닷컴·Hmall)에서 만나볼 수 있다. 단, ‘에어브러쉬 플로리스 세팅 스프레이–화이트 티 오브 발리’ 제품은 이달 중순부터 구매 가능하다.

 

▲ 록시땅(L'OCCITANE)이 새해를 맞아 ‘시어 라벤더 핸드크림’을 한국 단독으로 선 출시한다. [사진=록시땅]

 

록시땅은 새해를 맞아 ‘시어 라벤더 핸드크림’을 국내 단독 선 출시한다 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시어 라벤더 핸드크림은 록시땅 40여년의 깊은 헤리티지가 담긴 대표 원료 시어버터와 라벤더가 조화를 이뤄 독보적인 보습력과 향을 자랑한다. 특히 시어 버터가 20%나 함유돼 있어 겨울에 건조해진 손의 보습 장벽을 강화하고, 라벤더의 은은한 향기가 손을 부드럽게 유지시켜 준다.

 

록시땅은 이번 출시를 기념해 모델 안유진과 함께한 새 화보를 공개하고, 이를 시작으로 안유진과 함께한 ‘THE 시어 버터’ 캠페인을 전개할 예정이다.

 

록시땅코리아 관계자는 “시어 라벤더 핸드크림은 한국에서 단독 선 출시되는 만큼 한국 고유의 전통 한옥에서 화보촬영을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 이니스프리의 공식 쇼핑앱이 지난 20일 실시한 ‘스마트앱어워드 2022’에서브랜드부문 통합대상을 수상했다. [사진=이니스프리]

 

이니스프리는 자사 공식 쇼핑앱이 지난 20일 실시한 ‘스마트앱어워드 2022’에서 브랜드 부문 통합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이니스프리는 서비스·콘텐츠·UI 디자인·비주얼 디자인 4개 부문에서 우수성을 입증받아 브랜드부문 통합대상에 선정됐다. 특히 그린 컬러와 깔끔한 디자인으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잘 표현한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또 피부타입과 피부 고민을 등록하는 피부 프로필을 기반으로 고객에게 맞는 제품을 추천해 주는 개인화 맞춤 서비스 ‘FORU’와 공병수거 현황과 혜택을 실시간으로 확인해 적립하는 ‘공병수거 프리퀀시’ 등 차별성을 강화해 이니스프리만의 특색을 느낄 수 있게 한 점도 긍정적으로 평가받았다.

 

이외 원클릭 결제 및 간편결제를 도입하고, 주문자 및 배송지 정보를 페이지 이탈 없이 수정 가능하게 해 편리성을 높인 결제 프로세스가 자연스럽게 이어지도록 구성한 쉬운 화면구성 등이 좋은 평가를 얻었다. 

 

한편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하는 ‘스마트앱어워드 2022’는 올해 가장 우수하고 혁신적인 인터넷 서비스를 선정하는 대한민국 앱 이노베이션대상 시상식이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