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비엔=노유정 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SSF숍은 오는 25일까지 ‘해피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SSF숍은 이번 ‘해피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통해 자체 제작한 모바일 크리스마스 카드 3종을 선보인다. 고객은 카드 3종 가운데 마음에 드는 카드를 고른 후 지인에게 메시지를 작성해 카카오톡으로 보내면 된다.
참여 고객에게는 최대 50% 할인 쿠폰과 100만 코인 등 쇼핑 시 사용 가능한 랜덤 혜택을 제공한다. 크리스마스 카드 발송은 횟수 제한이 없고, 혜택은 ID당 1일 10회까지 지급된다.
![]() |
| ▲ SSF숍은 ‘해피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삼성물산 패션부문] |
SSF숍은 빈폴·구호·비이커·메종키츠네 등 주요 브랜드별 연말 선물 기획전도 운영한다. 빈폴은 자전거 자수로 귀여운 포인트를 준 빈폴액세서리 머플러·장갑과 빈폴남성/여성 케이블 니트 등의 아이템을, 구호는 레드·그린 등 시즌 컬러를 활용한 홀리데이 스타일링을 제안하며 캔버스 버킷백과 캔버스 스니커즈를 선물 아이템으로 각각 추천했다.
또 비이커는 자사의 오리지널 머플러·니트 장갑과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내는 이첸도르프의 테이블웨어를, 메종키츠네는 다양한 여우 로고를 적용한 머플러·비니·캡 등 액세서리와 니트 풀오버·카디건을 연말 선물로 제안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 관계자는 “SSF숍은 오는 31일까지 주문고객에게 특별 제작한 크리스마스 테마 박스로 상품을 배송할 예정이다”라며 “상대방 연락처만 있으면 비대면으로 SSF숍에서 판매하는 상품을 보낼 수 있는 ‘선물하기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