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비엔뉴스 = 노유정 기자] 3월 셋째 주에도 뷰티 업계는 다양한 신제품과 프로모션 행사 등을 공개하며 소비자를 유혹하고 있다.
![]() |
클래시스는 ‘슈링크 유니버스’의 광고모델로 배우 고민시를 발탁했다. [사진=클래시스] |
클래시스는 ‘슈링크 유니버스’의 광고모델로 배우 고민시를 발탁했다.
슈링크 유니버스는 근건막층에 강력한 하이푸 에너지를 전달해 신체 부위와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피부 리프팅 기기다. 기존 슈링크 대비 2가지 모드(MP ·노멀)를 통해 선 또는 점 타입의 조사 형태를 제공해 강한 초음파 에너지를 원하는 부위에 더욱 정확히 전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클래시스 관계자는 “고민시 배우만의 압도적인 세련미와 슈링크 유니버스의 섬세한 표현의 이미지가 함께 어우러져 막대한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그녀와 함께 TV CF·SNS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소비자와 적극 소통하고, 브랜드 인지도와 매출 향상을 성공적으로 이끌어 낼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 |
록시땅은 튀르키예·시리아 대지진 피해 복구와 구호 활동 지원을 위해 6000만원을 ‘국경없는의사회’에 전달했다. [사진=록시땅] |
록시땅은 튀르키예·시리아 대지진 피해 복구와 구호활동 지원을 위해 총 6000만원을 ‘국경없는의사회’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지난 14일 록시땅 코엑스몰 매장에서 진행된 기부금 전달식에는 티에리 코펜스 국경없는의사회 사무총장과 김진하 록시땅 코리아 지사장이 참석했다.
이번 기부금은 이들리부 북부 및 알레포의 23개 의료시설에 응급 의료 물자와 인력을 지원하고, 지진 피해 지역의 위생키트 및 식량 구호품을 지급하는 등 부상자들을 위한 치료에 쓰일 예정이다.
김진하 록시땅 코리아 지사장은 “갑작스러운 재난으로 큰 피해를 입은 분들에게 깊은 애도를 표하고, 하루빨리 평온한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
마녀공장이 비건 선크림 2종을 출시하고, 오는 22일까지 신제품 출시 기념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마녀공장] |
마녀공장은 비건 선크림 2종을 출시하고, 오는 22일 오전 10시까지 신제품 출시 기념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신제품 2종은 ‘파데프리 선크림 모이스처’와 ‘판테카밍 선크림’이다. 우선 ‘파데프리 선크림 모이스처’는 수분광 커버를 선사하는 선크림으로, 수분초·피토스쿠알란 성분을 함유해 수분크림과 같은 부드러운 발림성과 촉촉한 내추럴 수분 톤업 효과를 제공한다.
또 ‘판테카밍 선크림’은 진정과 보습에 탁월한 판테놀 성분을 함유한 무기자차 선크림으로, 논나노 징크옥사이드가 UVB와 UVA를 동시에 반사시켜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뿐 아니라 피부 진정·피지 컨트롤 등 피부 장벽 보호에도 도움을 준다.
마녀공장 관계자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선크림 2종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특별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이번 프로모션은 오직 마녀공장 공식몰에서만 만나볼 수 있고, 공식몰 회원이면 누구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