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비엔뉴스 = 노유정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려’는 신제품 ‘루트젠’ 라인을 출시하고 배우 고윤정과 함께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30일 밝혔다.
모근과 탈모증상 케어에 독자적 성별 특화기술을 적용한 루트젠은 라이프 스타일이 다른 남녀의 탈모 고민에 섬세한 맞춤 관리가 가능한 고기능 탈모 케어 라인으로, 샴푸 2종과 트리트먼트, 두피 에센스로 구성됐다.
![]() |
아모레퍼시픽의 려는 신제품 ‘루트젠’라인을 출시하고 배우 고윤정과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사진=아모레퍼시픽] |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여성 탈모 3대 고민인 빈약해 보이는 정수리의 볼륨과 넓어 보이는 헤어 라인, 가늘고 힘없이 처지는 모발에 주목했다”며 “여성의 민감한 두피와 긴 모발을 고려해 머리를 감을 때부터 말릴 때까지 부드러운 사용감으로 자극을 줄일 수 있도록 설계했다”고 말했다.
려의 루트젠 라인은 30일 이마트와 SSG닷컴, G마켓에서 선론칭하고, 내달 3일 G마켓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또 내달 15일부터 전국 대형마트와 올리브영, 주요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려는 4월 한 달간 아모레퍼시픽 고객연구소 시티랩과 루트젠 론칭을 기념해 본사에 위치한 시티랩에서 탈모 유전자 분석을 비롯한 두피 탈모 진단과 카운슬링을 제공한다. 응모 방법은 네이버 검색창에 ‘려 루트젠’을 검색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