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킹 오브 파이터 AFK', '스푸키 나이트' 이벤트 실시

이동훈 기자 / 기사승인 : 2025-10-23 13:00:34
  • -
  • +
  • 인쇄
출석 이벤트, 특별 던전, 미니게임 등 다채로운 콘텐츠와 풍성한 보상 마련

[HBN뉴스 = 이동훈 기자] 넷마블(대표 김병규)은 캐릭터 수집형 AFK 모바일 RPG <킹 오브 파이터 AFK(개발사 넷마블네오)>에 ‘스푸키 나이트’ 이벤트를 실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스푸키 나이트 스타일의 신규 파이터 ‘야가미 이오리’와 ‘매츄어’가 새롭게 추가됐다. 야가미 이오리는 저승사자를 모티프로 한 독특한 코스튬으로 치장하고 매츄어는 여우 요괴를 연상시키는 매혹적인 스타일로 등장한다. 두 캐릭터 모두 스푸키 나이트 특유의 분위기를 한층 강화하며, 이번 시즌만의 특별한 비주얼을 선보인다. 


이와 함께 ‘스푸키 나이트’ 출석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접속하기만해도 스푸키 나이트 스타일의 ‘매츄어’를 얻을 수 있으며, 추가 보상으로 스푸키 나이트 이오리와 매츄어 소환에 사용되는 소환 토큰도 최대 1천개가 제공된다. 또한, 스푸키 나이트 이벤트를 통해 레전드 펫 ‘데모니오’와 레전드 서포터 ‘G 망토’도 만나볼 수 있다.

이밖에도 잭-오-랜턴이 보스로 등장하는 특별 던전 ‘펌킨 퍼레이드’가 열린다. 이용자는 던전 플레이를 통해 스푸키 나이트 파이터 소환 토큰을 획득할 수 있으며, 랭킹 보상으로 시즌 한정 프레임 및 프로필 아이콘이 차등 지급된다. 아울러, 간단한 좌우 조작으로 유령을 분류하며 즐기는 ‘미니게임: 고스트 셔플’을 통해 색다른 재미와 다양한 보상을 누릴 수 있다.

한편, <킹 오브 파이터 AFK>는 SNK의 대표 격투 게임 IP를 기반으로 제작된 캐릭터 수집형 AFK 모바일 RPG로, 최소 5명에서 최대 15명까지 덱을 구성해 전략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복고풍 그래픽과 현대적 아트워크의 조화, 그리고 풍부한 성장 및 경쟁 콘텐츠가 특징이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