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비엔뉴스 = 박정수 기자] 글로벌 미용의료기기 전문기업 이루다는 오는 19일 뉴즈 브랜드의 신제품 ‘뉴즈미(nuuz me)’를 GS홈쇼핑에서 단독 론칭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루다는 지난 17년간 에너지 정밀 제어 기술력로 초음파 에너지를 이용해 피부탄력을 개선시키는 초음파 탄력기기 ‘뉴즈미’를 개발했다.
![]() |
미용의료기기 전문기업 이루다에서 초음파 탄력기기 ‘뉴즈미’를 GS홈쇼핑에서 단독 론칭한다. [사진=이루다] |
뉴즈에서 새롭게 선보인 ‘뉴즈미’는 피부 속 필요한 부위를 정확하게 타겟팅하는 높은 정밀도를 가지고 있고, 54만개의 탄력샷이 저장된 카트리지 하나로 이마부터 목까지 밀도 높은 탄력감을 경험할 수 있다.
또 강도 조절 기능을 통해 피부 타입과 컨디션에 맞게 맞춤형 케어가 가능하고, RoHs 테스트와 KC인증을 완료했다.
이번 GS홈쇼핑에서는 홈쇼핑 첫 론칭을 기념해 ‘뉴즈미’를 특별한 구성과 함께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이루다는 생방송 단독 혜택으로 부스트 업 젤크림을 각각 2개, 4개씩 추가 증정하고, 앱 할인과 카드 할인, 무이자 36개월 혜택 등을 제공한다. 또 공식몰에서 제공하는 주요 부품(모터, 메인보드)에 대한 5년 무상 품질관리를 제공한다.
이루다 관계자는 “뉴즈미는 효과와 안정성이 검증된 제품으로, 이루다의 집약된 기술력으로 만들어져 누구나 쉽게 탄력관리를 경험할 수 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디바이스와 코스메틱 라인업을 더욱 넓혀 국내외 시장에 적극 진출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뉴즈는 지난달 28일 브랜드 론칭과 함께 배우 한지민의 TV CF와 메이킹 필름을 공개해 관심을 모았다. ‘뉴즈미’는 오는 19일 오전 11시15분~12시30분 사이 GS홈쇼핑에서 첫 방송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