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주여행의 묘미는 맛있는 음식과 함께 여행을 하는 즐거움이 있는 곳이다.
특히 전주신시가지맛집 으로는 별따주는부뚜막이 알려져있는데 다양한 먹거리와 함께 싱싱하고 살아있는 식재료들을 이용해 구성된 세계정상회담메뉴가 아주 큰 특징이다. 성인 4명이서 먹어도 충분한 양이다보니 온가족이모여 즐기는 가족여행 식사로 제격이다. 복날을 맞이해서 다양한 보양식 음식중에 문어와 전복이 들어간 보양식샤브샤브인 세계정상회담 메뉴가 주목을 받고 있다
.
전주신시가지맛집 별따주는부뚜막 에서는 살아있는 문어와 전복 그리고 버섯을 이용해 세계정상회담이라는 풀코스 샤브샤브메뉴를 선보였다 이곳 대표는 문어의 쫄깃한 식감을 느껴보기 위해서는 냉동이나 선동 문어가 아닌 꼭 살아있는 문어를 사용해야 문어 고유의 쫄깃한 식감을 그대로 느껴볼수 있기 때문에 그날그냘 판매량만 공수해와 살아있는 재료를 넣기로 유명하다.
살아있는문어와 전복 그리고 다양한 샤브샤브 재료를 한데모아넣고 샤브샤브로 만든 메뉴로 시작을해 칼국수로까지 이어지는 풀코스 구성이다보니 전주를 방문하는 많은 사람들에게 집중 조명되고 있는 메뉴이기도 하다.
전주맛집 별따주는부뚜막 관계자는 “전주신시가지맛집 중에서 이곳은 KBS생생정보에도 소개가 될정도로 많은 사람들에게 입소문이나 전주를 여행하시는 관광객분들또한 꼭 한변 들려보면 전주의 푸짐하고 맛있는 음식을 드셔볼수 있다고 전했다. 샤브샤브메뉴이지만 보쌈 주먹밥 칼국수까지 이어지는 다양한 메뉴들의 조합이라 아이들 어른 할것없이 온가족이 모여 먹는 메뉴로 선택받고 있다.
한편 이곳을 방문할때는 주말같은경우 바로 옆 공영주차장을 이용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게다가 주말은 손님들이 많이 붐비는 시간인 만큼 예약을 먼저 하고 방문하는 것을 권한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