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외여행을 나가기 위해 인천공항을 이용하면서 어떤 이동수단을 이용해야 하는지 고민하는 경우가 많다. 인천공항 주차서비스 비용은 부담스럽고 버스를 타고 가기엔 짐이 많아 불편을 겪는 일이 많아 대부분 자가 차량을 이용하게 된다.
이에 인천공항 주차대행 업체 "라라주차"는 여행객의 편의를 위해 주차대행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라라주차는 공항 이용시 가장 부담이 되는 주차비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1터미널과 2터미널의 가격을 동일하게 적용하며, 추가요금 3개 발생 시 2개 적용, 2개 발생 시 1개 면제하여, 비행기 지연 및 여행스케줄 변동에 대한 피해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또한, 라라주차는 자동차 책임보험에 가입되어 있어 안심하고 차량을 맡길 수 있으며, 주차장 내 CCTV 설치를 의무화하여 불미스러운 일이 없도록 철저하게 차량 관리가 이루어 지고 있는 업체다.
온 가족이 운영하는 주차대행 업체로 믿음과 신뢰를 바탕으로 이용객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으며 무료 세차 서비스는 물론 발렛파킹까지 무료로 진행해 주고 있어 이용객들의 만족도가 상당히 높은 업체로 호평을 받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 여행을 떠날 때 인천공항 주차대행 서비스를 찾는 여행객들이 매년 늘고있다. 하지만 부작용으로 이를 이용한 불법 발렛주차 대행업체가 늘고 있어 서비스를 이용하기 전에 검증된 업체인지 한번 더 살펴봐야 한다." 고 전했다.
한편 라라주차는 수제방향제 이벤트를 진행중이며 이용객 모두에게 직접 만든 방향제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라라주차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