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드름은 얼굴을 비롯해 팔이나, 등, 가슴, 목 등 전신에 걸쳐 나타나기 때문에 많은 이들의 스트레스 원인으로 작용하곤 한다. 그 중에서도 얼굴에 나는 좁쌀여드름, 화농성여드름은 눈에도 잘 띄는데다 잘못 건드리면 흉터나 착색이 생기기도 쉬워 걱정이 이만저만 아닐 수 없다.
또한 요즘 같은 환절기에는 큰 일교차와 건조한 공기로 여드름 같은 트러블이 악화될 수 있어 꾸준히 피부 관리를 해주는 것이 중요한데, 민감한 피부일수록 자극 없이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줄 수 있는 여드름 화장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최근 여드름화장품을 선택할 때 무엇보다 중요하게 여겨지는 부분은 ‘논코메도제닉(Non-Comedogenic)’ 처방 화장품인가 하는 것이다.
‘논코메도제닉(Non-Comedogenic)’은 모공을 막지 않고 여드름의 씨앗인 ‘면포’를 유발하지 않는 제품을 의미하는데, 국내 논코메도제닉 코스메틱에는 민감성화장품 브랜드 ‘스킨구하리’가 대표적이라 할 수 있다.
스킨구하리는 피부미백ㆍ주름 이중기능성의 리바이브 테라피 엔에프 토너&크림 2종을 비롯, 여드름성 피부 완화 제품인 리바이브테라피 에이씨 클렌저, 시카 성분으로 여드름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리바이브테라피 엔에프 앰플 등을 통해 깨끗한 여드름 피부관리에 도움을 준다.
특히 스킨구하리의 리바이브테라피 제품들은 각종 자극에 쉽게 손상될 수 있는 민감성, 건성피부는 물론, 염증 발생이 잦은 지성피부를 위해 무(無) 파라벤, 무색소, 무인공향, 무미네랄 오일 등을 배제해 피부자극을 최소화했다.
이 밖에도 스킨구하리는 피부자극을 관찰하는 저자극임상시험을 완료하고, 높은 사용자 만족도를 기록하는 등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을 것이라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한편, 스킨구하리의 리바이브테라피 시리즈는 JTBC4 뷰티토크 예능 <뷰티룸>과 네이버TV ‘프로미스나인의 쉿크릿’에서 각각 동한, 나경이 애정템으로 소개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와 관련된 영상 및 보다 자세한 사항은 스킨구하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