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70여 세대의 역세권 도심 속 타운하우스 김포 양촌 에이스빌리지가 10월 12일 분양 홍보관을 오픈하면서 직접 방문하여 샘플 하우스를 볼 수 있도록 공개할 예정이다.
김포 에이스빌리지는 특히 유치원,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까지 도보로 이용이 가능한 위치에 입지하고 있어 원스톱 역세권이 가능하며 김포 도시 철도의 개통으로 김포공항 30분, 홍대입구역 42분, 강남/여의도/인천공항 1시간 이내 이동 가능으로 초역세권의 장점을 누릴 수 있다.
대중교통 이용에 더불어 김포~인천 구간 제2외곽순환도로 고속도로 개통으로 서울 강서, 양천, 인천 등으로 접근성이 좋아 통근할 때 유리한 입지 조건을 가진다. 이 점은 전원주택단지가 많은 일산이나 운정 신도시에 비해 더 빠르고 편리하게 이동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비교해보아야 한다.
뿐만 아니라 기존 김포시 구래동에 비엔뷰빌리지를 진행했던 시공사에서 건축 자재와 단지 내 기반 시설에도 노하우를 녹여냈다. 벽체 두께를 40cm이상으로 하여 내부 공기 층을 두 번 나누어 내부 결로 현상을 완전 차단하였으며 단지 내에 자연 놀이터, 경비실 운영, 무인경비시스템 등을 도입하여 입주민들의 편의에 최적화하였다.
한편 김포 타운 하우스 에이스빌리지는 70평의 세대별 마당 제공, 주차 공간 제공으로 전원 생활의 로망을 이룰 수 있는 곳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