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미 '마이크로니들패치', "소중한 내 피부에 주름개선과 영양공급"

임종현 / 기사승인 : 2019-10-08 18:11:25
  • -
  • +
  • 인쇄

필미에서 출시해 판매 중인 주름개선 패치 ‘마이크로니들패치’는 생분해성 고분자로 이뤄진 400여 개의 마이크로니들이 직접 피부 속으로 깊숙이 침투해 고기능 물질을 전달하여 주름개선 효과를 기대할 수 있게끔 해, 피부 탄력 저하로 고민 중인 많은 이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인체에서 공기나 물에 가장 먼저 닿는 부위인 피부는 먼지나 이물질이 몸으로 들어가지 않게 하는 역할을 한다. 이러한 피부의 신체보호 기능은, 반대로 피부에 좋은 물질까지 들어가지 못하게끔 만들기도 한다.
 


그로 인해 치료용 약물이나 화장품 등 피부 흡수를 통해 체내에 공급할 필요가 있는 여러 가지 생리활성물질들도 그 물질의 분자가 가지는 화학적 구조 때문에 일반적인 방법으로는 모공을 통한 피부 흡수가 매우 어려우며 각질층을 투과하여 표피나 진피까지 들어가는 데 한계가 있다.


마이크로니들패치는 생분해성 고분자로 이루어진 수백 개의 미세 마이크로니들 구조체다발이 통증 없이 피부의 각질층을 뚫고 피부 깊숙이 침투 후 니들이 형성하는 유효성분 생분해(용해)에 따라 직접적 흡수를 일으킴으로써 피부개선과, 보습, 주름 개선, 탄력회복, 팔자주름없애기 등에 매우 큰 효능을 발휘할 수 있다.
 


필미 니들패치의 주요성분은 단백질 및 수분 보유력을 높여주는 ‘콜라겐 하이드롤라이즈드’를 비롯해 피부 속 수분 충전을 시켜주는 ‘히알루론산’, 상피세포의 증식을 촉진 ‘EGF’, 단백질과 콜라겐 합성 촉진 시켜 주름을 예방해주는 아데노신,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마데카소사이드 등이다.


 


필미의 관계자는 “마이크로니들패치는 국내 3세대 하이브리드 생산방식으로 만들어지며 1세대와 2세대의 단점을 모두 개선해 유효성분 변화 없이 길면서도 균일하게 뾰족한 니들형태다. 대폭 강화된 성능과 함께 기존 제품 대비 2배 이상 커진 사이즈로 출시된 마이크로니들패치는 개선하고자 하는 주름 부위를 넉넉하게 커버할 수 있다. 갈수록 깊어지는 주름이 걱정되거나 칙칙한 피부 혹은 여드름 등의 피부트러블로 걱정인 분, 피부 속까지 촉촉한 수분감을 원하는 분에게 만족감을 줄 수 있는 좋은 제품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