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카페앤베이커리페어’ 커피대회, 카페창업세미나,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오늘 개막

임종현 / 기사승인 : 2019-10-08 13:58:14
  • -
  • +
  • 인쇄

‘2019 카페앤베이커리페어’가 230여개 업체 400부스 규모로 오늘 개막하여 12일(토)까지 4일에 걸쳐서 킨텍스에서 열린다.


이번 킨텍스에서 열리는 카페산업박람회 ‘2019 카페앤베이커리페어’는 커피, 디저트, 베이커리, 카페 창업아이템 등 카페 창업예정자와, 운영자에게 꼭필요한 아이템의 최신 트렌드가 전시되며, 대회, 세미나, 디저트특별관 등 다양한 정보와 볼거리를 제공한다.


원두부터 커피머신, 베이커리, 디저트, 카페 부자재, 소형머신 등 카페 창업에 필요한 아이템들 뿐만 아니라 커피대회, 디저트 특별관, 음료클래스, 무료시음이벤트 등이 다양하게 진행된다.


월드바리스타 챔피언 전주연 바리스타를 선출한 ‘코리아 바리스타 챔피언십’과, ‘코리아 브루어스 컵’이 열리고 우승자는 내년 5월 호주 멜버른에서 개최되는 월드 챔피언십에 한국 대표로 출전하게 된다.


또한, '2019 월드아로마스터 로스팅 챔피언십' 이 열린다. 이번대회는 온두라스, 중국, 한국, 일본, 필리핀 등이 참가하는 글로벌 최대 규모의 로스팅 전문대회로 진행되며 9개 국가가 참여한 작년 2018 챔피언십에서는 박승희 로스터가 제1회 우승자가 되어 한국의 위상을 높였다.


이밖에도 카페 창업예정자 및 카페운영자들에게 유용하면서도 실질적인 팁을 제공하는 카페창업세미나가 ‘카페가 머니’ 라는 컨셉으로 진행된다. 이번 세미나는 전문가 세미나와, 음료 클래스, 젤라또/홍차 클래스, 메뉴아이템선정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유료 세미나 신청자는 4일간 전시회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4일간 매일 선착순 이벤트도 진행되어 전시장을 일찍 방문 하는 관람객에게는 커피드립백, 홍차티백, 보틀 등 사은품을 증정한다. 무료시음 이벤트, SNS인증 이벤트, 참가사 이벤트 등 더 많은 이벤트를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관련업계 종사자 및 바이어는 지금 홈페이지에서 바이어 사전등록을 통해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