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더운 여름을 지나 건조한 가을 날씨가 본격적으로 시작되었다.
특히 이렇게 건조하고 미세먼지가 심한 날씨 가을날씨에는 피부 민감성이 최고조에 달하기 때문에 몸속에 쌓여있던 노폐물을 제거하고 수분보충과 탄력을 생성, 그리고 화이트닝 및 여드름관리에 적극적인 대처가 필요하다.
이 가운데 강남 피부관리 전문 라에스떼소공[laesthesogong]에서는 크라이오테라피와 피부, 체형관리를 한번에 할 수 있는 멀티시스템 에스테틱을 진행해 눈길을 끌고 있다.
신사역 8번 출구에 인근에 위치한 ‘라에스떼소공’은 크라이오테라피와 피부노화 예방과 바디프로그램을 접목한 에스테틱 힐링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등 신체와 피부의 밸런스를 유지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고객 맞춤식으로 진행하고 있다.
강남 피부관리샵 라에스떼소공에서 진행하는 크라이오 테라피 냉각사우나는 액체질소를 이용하여 -130℃ 극저온 환경을 만들어 3분간 신체에 노출하는 요법으로 Cryo-chamber 안에서 냉동요법을 받기 시작하면 몸이 떨리기 시작하면서 많은 칼로리를 태우고 혈액순환을 도와 몸에 쌓여있던 노폐물과 피로 물질을 제거한다.

라에스떼소공 관계자는 “크라이오테라피는 면역기능을 활성화시켜 피부미용과 안티에이징, 체중감소 다이어트 및 전신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근육통과 같은 통증 및 불면증 개선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라에스떼소공은 다양한 피부관리 프로그램과 바디프로그램, 여드름 특화 프로그램이 구성되어 있어 전문 에스테티션의 1:1 맞춤상담으로 본인에게 가장 적합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신사역 8번출구에 인근에 위치한 매장 및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