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참숯화로구이 전문점 조선화로집이 '단짠'의 조화가 좋은 '꽃갈비' 메뉴를 새롭게 선보였다.
조선화로집 관계자는 지난 1일, 조선화로집에서 신메뉴인 '꽃갈비' 메뉴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조선화로집이 신메뉴로 선보이는 꽃갈비는 깊고 진한 육즙이 일품인 꽃갈비에 특제 시즈닝(주물럭형태)으로 맛을 낸 조선화로집 으뜸메뉴다. 조선화로집 관계자는 “맛이 깊고 단짠(달고 짠)의 조화가 좋아 신메뉴가 출시 된 지 일주일 밖에 안 됐지만 고객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조선화로집은 신 메뉴인 꽃갈비외에도 진갈비, 보석살, 수제생갈비 등 다양한 구이 메뉴가 구비돼 있다. 전 메뉴 가성비 좋고 저렴한 가격으로 손님을 끌어모으고 있다. 또한 조선화로집은 단계별 철저한 위생관리와 저온 배송시스템으로 신선하고 안전한 물류시스템 운영 중이고 수도권 및 비수도권에서도 현지 고객의 반응이 좋아 계속 성장하고 있다.
한편, 조선화로집은 10월 첫째주부터 신메뉴인 '꽃갈비' 출시와 함께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 하고 있다. '티몬(TMON)'을 통해 진행 하는 프로모션을 통해 조선화로집은 고객들에게 꽃갈비를 할인 된 가격에 즐길 수 있게 하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은 총 만장의 수량으로 준비된 꽃갈비 할인 모바일상품권을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