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양한 브랜드의 가구를 한 자리에서 구매할 수 있는 일산 고양가구단지의 가을맞이 세일전이 진행되고 있는 가운데, 최대 40%의 큰 할인혜택이 적용된다는 사실이 알려지며 호응을 얻고 있다.
일산 고양가구단지의 가을맞이 세일은 높은 할인율로 첫 날부터 구로구 항동 한양수자인 와이즈파크, 신촌숲 아이파크, 향동 호반베르디움 등 수도권 아파트 예비 입주자 및 예비 신혼부부들이 많이 방문하고 있는 중으로, 특히 어제까지의 주말에는 가을을 맞으며 나들이를 겸한 가구쇼핑 고객들이 많이 방문한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김포가구단지, 서인천가구단지, 운정가구단지 등을 둘러본 후 비교 구매하기 위해 함께 방문하는 이들도 상당수다.
이번 가을맞이 세일전은 일산 고양가구단지 차원으로 진행된다는 특성상 다양한 품목을 한 자리에서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 때문에 지난 프로모션 당시마다 호응을 보여줬던 백련산SK뷰아이파크, 백련산SK뷰아이파크, 태전 힐스테이트, 태전 파크자이 등에서도 단체로 방문하는 모습이 눈에 띄고 있다.
일산 고양가구단지 관계자는 “주말과 함께 주중 공휴일이 끼어 있어 이런 휴일을 활용해 매장에 방문하여 가구를 직접 체험하고 눈으로 본 뒤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들이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며 “시흥은계어반힐스, 고덕 그라시움, 고덕롯데캐슬베네루체 등 아파트 입주를 준비하고 있다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예비 신혼부부들의 신혼가구 장만과 신규 아파트 입주 예정자들의 입주가구 구매에 도움을 주기 위해 기획된 이번 가을맞이 세일전은 오는 10월 10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