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느덧 10월의 시작, 본격적인 가을철이 시작된 만큼 소중한 가족, 연인과 가벼운 주말여행을 준비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그중에서도 경기도 포천은 서울과 접근성이 높아 부담 없는 여행을 즐길 수 있고, 다양한 여행코스를 선택할 수 있어 주목받고 있는 곳.
무엇보다 포천 허브아일랜드와 산정호수, 아트밸리, 프로방스, 서운동산 등의 포천 가볼만한 곳은 가을철 여행객에게는 필수 여행코스로 손꼽히는 장소. 아름다운 자연을 만끽할 수 있고, 주변으로 맛집도 즐비해 식도락을 즐기기에도 제격이다.
이 가운데 포천 이동갈비 맛집 ‘우목정’은 포천 내에서도 수많은 단골을 보유하고, 식도락 명소로 유명한 곳이다. 특히, 주인장이 직접 손질하고 양념, 숙성한 100% 수제 이동갈비를 선보이고 있는데, 조미료를 사용하지 않아 깔끔하다.
여기에, 식당 한쪽에는 셀프바를 조성, 다양한 밑반찬과 식당 옆 텃밭에서 직접 경작한 유기농 쌈채소를 먹고 싶은 만큼 가져와 먹을 수 있고, 이동갈비 자체만으로도 캐러멜소스 없이 천연 재료와 과일, 채소로 맛을 내 자극적이지 않은 단맛을 낸다.
업체 관계자는 “우목정은 큰 규모의 객실과 별도의 단체석, 연회실 등을 마련해 총 600명 이상의 고객을 동시 수용할 수 있고, 각종 모임장소로 이용되고 있다.”며 “야외에도 깔끔한 테라스와 정원 등을 조성해 가족, 연인과 운치있는 식사를 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포천 산정호수 맛집 ‘우목정’은 이동갈비 외에도 입맛을 돋우는 다양한 밑반찬과 된장갈비뚝배기, 동치미국수, 냉면 등의 식사 메뉴를 선보이고 있고, 식당 주변으로 8사단 신병 교육대대도 인접해 군장병과 면회객 만남의 장소로도 제격이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