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럭셔리 뷰티 브랜드 편집샵 ‘비다벨로’가 국내 주요 백화점에 입점하면서 소비자 접점을 확대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비다벨로는 오프라인 유통 채널 확대가 필요한 온라인 전문 브랜드 및 K 뷰티의 잠재 가능성이 무한한 신생 브랜드와 함께하는 코스메틱 편집샵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SNS 등 각종 온라인 마케팅에 지친 소비자들에겐 엄선된 뷰티 전문가의 설명과 오감을 통한 직접적인 경험으로 보다 주체적인 소비를 할 수 있게 하고, 브랜드 사에겐 자사의 제품을 소비자에게 보다 가까이에서 직접 어필할 수 있는 상생의 오프라인 장이다.
비다벨로는 지난 5월 롯데백화점 미아점 입점을 시작으로, 현재 롯데백화점 분당점, 롯데백화점 센텀시티점, 롯데백화점 관악점과 뉴코아아울렛 강남점까지 입점 하였으며, 지난 10월 1일 롯데백화점 구리점까지 성황리에 입점하며 유통망 확대에 힘쓰고 있다.
비다벨로 관계자는 “지난 5월 개점 이후 비다벨로와 함께 하려는 브랜드들의 입점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며, 넘쳐나는 브랜드로 인해 레드오션이 된 화장품 업계에서, 비다벨로와 함께 진정한 브랜딩을 꿈꾸는 브랜드사의 입점 문의는 언제든 환영한다.”고 밝혔다.
한편 10월 1일 입점 절차를 마친 롯데백화점 구리점 입점 브랜드로는 에스테틱 전문가들이 만든 테라피 화장품 브랜드 ‘피몽쉐’ 골드와 로열젤리가 함유된 고농축 에스테틱 앰플 브랜드로 유명한 ‘트웬티스킨’ 바쁜 현대인을 위한 간편한 헤어솔루션 브랜드 ‘닥터탑’ 천연 안티에이징 더마 브랜드 ‘셀녹’ 캐비어와 와일드 진생 화장품으로 인기 있는 브랜드 ‘루이앤레이’ 최화정 크림으로 홈쇼핑 완판 행진 브랜드 ‘에이비팜’ 마유크림과 천연 두피 케어 제품으로 유명한 엘솔컴퍼니의 브랜드 ‘나코’, ‘쿠라코마에’, ‘영시’ 가 있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