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조한 사무실을 촉촉하게 바꿔줄 ‘클래슈어 가습기’ 사무실가습기로 눈길

임종현 / 기사승인 : 2019-10-02 19:11:27
  • -
  • +
  • 인쇄

최근 건조한 날씨가 이어지면서 호흡기 질환, 기관지 질환 등이 심해지고 있으며, 그로 인해 가습기를 찾는 사람들이 자연스레 많아졌다. 최근에는 좁은 공간에서 많은 자리를 차지하지 않는 탁상용 사무실가습기인 미니가습기, USB가습기를 많이 사용되고 있는데 가정 및 사무실 등 어디에서나 활용할 수 있어 미니가습기, USB가습기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미니가습기, USB가습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가습기의 기능과 물탱크 용량, 분무량, 사용범위 등을 고려하여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구입하는 이들이 많아졌다.


이렇듯 다양한 가습기가 출시되기 시작하면서 미니가습기, led가습기, 아로마가습기 등 다양한 가습기가 나오기 시작했으며, 넓은 공간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대용량가습기에 대한 관심도 같이 높아졌다.


다양한 대용량 제품 중에서도 건조한 사무실가습기로 사용하기 좋은 ‘클래슈어 가습기’가 출시되어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올리고 있다. 클래슈어 가습기는 4L의 대용량 가습기로 하루에 한 번 물 보충으로 하루 종일 촉촉한 우리 집 공기를 유지해 준다. 클래슈어 가습기는 손쉽게 분무량 조절이 가능하며, 아로마 박스가 내장되어 있어 아로마 오일을 넣으면 집안 가득 향기라 퍼지며, LED무드등 효과까지 겸비하여 수면에 불편함 없이 은은한 빛을 낸다.


한편, 클래슈어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클래슈어 가습기는 뚜껑만 열만 물 보충을 쉽게 할 수 있으며 가습기 내부 분리가 가능하여 전체적으로 깨끗하고 위생적이게 사용할 수 있어 사무실가습기로 탁월하다.”라고 이야기했다. 클래슈어 가습기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클래슈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