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완상무지구 스테이크 맛집 피터테이블, 합리적인 가격에 맛볼 수 있어

임종현 / 기사승인 : 2019-10-02 15:54:09
  • -
  • +
  • 인쇄

부드러운 스테이크에 맛있는 와인한잔. 그리고 로맨틱한 음악 속에서 보내는 분위기 있는 식사는 언제나 환영받기 마련이다. 여기 수완상무지구 맛집으로 알려진 피터테이블은 최고급 스테이크를 합리적인 가격에 맛볼 수 있다.


피터테이블은 주말, 공휴일 브레이크 타임 없이 운영되고 있으며 뉴욕 미슐랭 스타 출신인 데이비드 리와 기술협업을 통하여 뉴욕 현지의 스테이크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패밀리 레스토랑으로도 유명하다. 작은 소품하나 놓치지 않는 인테리어와 넓고 쾌적한 매장을 통해 데이트 맛집으로도 알려져 있다.


수완상무지구 맛집 피터테이블은 그 메뉴 또한 다양한데, 먼저 BBQ 메뉴에는, 독일식 족발로 앞다리 부위를 통째로 즐길 수 있으며, 촉촉한 속살이 인상적인 "피터슈바인학센"은 천연허브로 24시간 저온 숙성을 통하여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제대로 된 고기의 맛을 즐길 수 있는 맥주와 조화를 자랑하는 메뉴이다.


'바베큐 플레터' 또한 피터테이블의 인기 메뉴 중 하나이다. 정통 바비큐 소스를 바른 등갈비는 전통적인 오븐 조리방식을 채택하여 미국 오리지널 폴드포크의 진수를 맛볼수 있다. 상큼한 샐러드와 먹으면 더욱 좋은 메뉴이다.


스테이크 메뉴에는, 럼주를 이용하여 이베리코 베요타 프렌치렉의 풍미를 극대화하여, 플람베요리의 교과서적인 맛을 자랑하고 있는 '플람베본스테이크', 세상에서 가장 비싸며, 스페인 현지 미슐랭 스타 쉐프가 가장 선호한다는 '미슐랭 플루마 스테이크', 전통 미국 흑우(블랙앵거스)를 사용하여 채끝 등심의 진한 풍미의 그릴링이 인상적인 '블랙앵거스 눈꽃 등심 스테이크' 등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들의 선호도에 따라 즐길 수 있는 메뉴가 다양하다.


이런 다양한 매력을 가진 피터테이블의 관계자는 "항상 신선한 재료를 공수하여, 최상의 맛을 제공하려고 힘쓰고 있다. 어디에도 없을 한 끼 식사가 될 수 있도록 완벽한 서비스, 품질, 맛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각종 모임 장소 등으로 유명한 피터테이블은 넓은 단체석이 완비되어 있으며, 예약과 포장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