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방 창업브랜드 라이또PC방, 세련된 인테리어와 마케팅으로 눈길

임종현 / 기사승인 : 2019-10-01 16:31:25
  • -
  • +
  • 인쇄

예전에 PC방은 단순히 게임이나 인터넷만을 즐기는 공간으로 이용되었다. 그러나 시대가 변화하면서 이러한 PC방도 변화하고 있다. 이제는 단순히 게임이나 인터넷만을 즐기는 공간을 넘어 다양한 먹거리를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도 활용되고 있어서 ‘PC방 먹방’을 즐기는 사람들도 크게 증가하는 추세다.


 


이 가운데 국내 PC방 창업브랜드 ‘라이또PC방’은 과거 PC방과 달리 특별한 컨셉을 바탕으로 쾌적하고 세련된 내부 인테리어를 통해 게임의 재미를 높이고 있는 곳이다. 현재 ‘라이또PC방’은 자사만의 특징을 살릴 수 있는 인테리어를 선보이고 있으며, 골든팰리스와 에메랄드블루 컨셉은 특히 많은 고객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또한 ‘라이또PC방’은 라면, 어묵바, 과자 등 기본적인 먹거리 이외에도 햄버거, 폭립, 파스타 등 다채로운 음식과 음료를 선보이며 고객들의 만족도를 더욱 높이고 있다. 더불어 신규 고객 외에도 재방문 고객, 단골 고객을 꾸준히 이끌어내고자 다양한 마케팅을 시행하고 있어서 PC방 창업을 고려하는 예비 창업들의 관심도 얻고 있다.
 


‘라이또PC방’ 관계자는 “본사가 쌓아온 노하우와 경험을 바탕으로 창업의 성공을 좌우할 수 있는 마케팅을 제공하고 있으며, 현재도 다채로운 프로모션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PC방 창업브랜드 ‘라이또PC방’에 대한 자세한 창업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 상담을 통해 알아볼 수 있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