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을 매력을 느끼기 위해 이번 10월 징검다리 연휴기간을 이용해서 제주도로 여행을 떠나려는 사람들이 많다. 제주도의 가을은 맑고 쾌청한 날씨와 함께 제주도의 유명한 억새가 있어 낭만적인 가을 풍경을 느낄 수 있다. 그리고 또한 제주도의 많은 맛집들이 다양하게 있기에 가을여행으로 제격이다. 그 중 제주도 서귀포시에 위치한 ‘중문관광단지’는 웅장한 자연경관과 함께 제주도 서귀포 맛집들이 즐비 해 있어 천고마비의 계절 가을에 안성맞춤이다.
‘중문관광단지’에는 천제연 폭포와 반달모양해변으로 유명한 색달해변, 그리고 우리나라 최대 규모의 주상절리 등 천혜의 자연경관으로 볼거리가 가득하다. 또한 자연경관만큼 서귀포 중문의 맛집들이 많이 있어 가을 여행을 더욱 풍족하게 해준다. 다양하고 이색적인 제주도의 먹거리 중 제주의 대표적인 메뉴인 흑돼지는 제주도에서 먹어봐야 할 메뉴이다. 제주도 어디를 가도 흑돼지 전문점은 많이 즐비해 있는데 그 중에서 서귀포 중문에 위치한 중문맛집 ‘돈가득’은 관광객뿐만 아니라 현지인들이 많이 찾는 곳으로도 유명하다.
‘돈가득’은 제주산 품질 좋은 흑돼지를 참숯에 구워 정갈한 반찬과 함께 손님상에 올라오는데, 품질 좋은 청정 제주도산 두툼한 흑돼지를 품질 좋은 참숯으로 구워 제주도 흑돼지의 맛 을 제대로 느낄 수 있다. 또한 ‘돈가득’은 잘 구워진 흑돼지에 복분자를 뿌려주는데 복분자의 향은 더해지며 흑돼지의 잡내는 잡아내어 고소한 흑돼지 맛을 느낄 수 있어 문전성시를 이룬다.
또한 ‘돈가득’은 두툼한 흑돼지 구이와 ‘돈가득’ 만의 특제양파절임의 깔끔한 맛이 먹방 프로그램 ‘맛있을,지도’에도 소개가 되어 호평을 얻은 바 있다.

‘돈가득’ 관계자는 “많은 성원 감사드린다. 흑돼지맛집 하면 ‘돈가득’이 떠오르게 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며 이어 “주차가 용이하여 부담 없이 방문 가능하고 제주로 여행을 오시는 손님 한분 한분에게 맛있는 추억을 드리고자 한다. 많은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