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원이 다음달 10월 24일까지 학점은행제를 신청하는 모든 수강생들을 대상으로 70%할인된 교육비 프로모션 혜택을 진행한다.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원은 국내 최초 사이버대학교로써의 경험을 기반으로 평생 학습의 시대적인 요구에 부응할 수 있도록 지난 2007년도에 설립되어 지금까지 운영되고 있다. 체계적인 학습프로그램과 수준 높은 콘텐츠를 자랑하며 수많은 수강생들을 배출한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원의 학점은행제는 시공간의 제약 없이 언제 어디서나 수업에 참여할 수 있는 온라인제도를 적극 활용하고 있다.
학점은행제는(Academic Credit Bank System)는 학점인정 등에 관한 법률에 의거하여 학교에서 뿐 아니라 학교 밖에서 이루어지는 학습 또한 학점으로 인정하는 제도를 말한다. 학점이 누적되어 일정 기준을 충족하게 되면, 학위취득이 가능하다. 이에 고등교육의 기회를 제대로 갖지 못한 직장인, 대학을 다니다 중도 포기한 사람, 학위를 갖추고는 있지만 보다 다양한 학문에 도전하고 공부하고 싶은 이들에게는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다.
“4차산업 혁명 속에 과학기술이 점차적으로 발달하면서 평생학습에 대한 중요성도 함께 고조되고 있다” 고 전했으며 “단순히 교양이나 취미활동을 위한 것 뿐 아니라 자신의 스펙을 더욱 향상시키고 경쟁력을 갖출 수 있도록 앞으로도 차별화된 콘텐츠를 준비할 예정이다”고 덧붙였다.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원은 70%할인된 교육비를 통해 금전적인 부담으로 학문에 대한 배움을 망설이던 이들을 위해 프로모션 혜택을 진행하고 있으며, 바쁜 직장인들 및 늦은 시간 학습을 진행하는 분들을 위해 야간상담도 함께 지원하고 있다. 또한 경쟁력 강화에 보탬이 되고자 민간자격증, 컴퓨터자격증 관련 강의도 3과목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원의 70%할인된 교육비 관련 보다 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및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해 볼 수 있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