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투어, 하반기 여행상품 최대할인 이벤트 '드림세일', 해외여행을 최저가로 예약할 수 있는 찬스!

임종현 / 기사승인 : 2019-09-30 11:00:00
  • -
  • +
  • 인쇄
내일투어 드림 세일 오픈, 전 브랜드 상품 최대 75% 하반기 역대급 최대 할인

개별여행 전문그룹 내일투어가 드림 세일을 오픈했다. 드림 세일은 하반기 여행 최대 할인 이벤트로 10월 16일까지 3주간 전 브랜드 160여 개 여행상품을 최대 75%의 믿기지 않는 할인율과 혜택으로 선보인다. 올해 가을부터 연말연시 나아가 내년 봄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예비 여행객들은 지금 바로 내일투어 드림 세일 상품을 최우선으로 확인하는 것이 좋다.  예상치 못했던 최고의 여행을 만날 수 있을 것이다. 

10월 출발 고객 한정, 15만 원대 가격의 초특가 해외여행 추운 날씨가 다가오는 요즘 겨울이 오기 전에 어서 떠나고 싶다면, 10월에 출발하면 최고의 혜택을 받는 10월 출발 초특가 상품을 추천한다.  

항공, 호텔은 기본, 지역별 전문가의 추천일정표와 유심, 교통 패스 등 지역별 추가 특전까지 누릴 수 있는 개별여행 상품이 최저 15만 원대의 가격으로 준비되어 있다. 

여행 인구 급증하는 연말, 연시, 봄 출발 조기 예약 시 17만 원대 핫 세일 연말, 연시, 봄 시즌은 여행인구가 급증하는 때이다. 따라서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예비 여행객이라면 일찍 예약할수록 혜택도 크고 준비도 수월하기 때문에 미리 준비하는 것을 추천한다.  
 


내일 투어는 이러한 여행객들을 위해 유럽, 미주, 대양주 등 장거리 노선 조기 예약 시 최대 150만 원, 중•단거리 여행은 최대 120만 원까지 금액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게 준비했다. 
특히 10일 이상의 장기 배낭여행, 소규모 개별패키지 여행, 골프 여행 등을 준비한다면 얼리버드 혜택을 강력 추천한다. 

전 세계 최저가 항공권, 반값 호텔, 1+1 액티비티 및 추가할인 쿠폰까지 국제선 항공권은 8만 원대, 해외호텔 4만 원대, 액티비티 1+1 6천 원대부터 예약 가능하다. 특히 호텔 예약 전문 브랜드인 호텔돌핀스에서는 전 세계 호텔과 더불어 타이완 특별관을 함께 오픈하여 타이완의 도시별 인기 호텔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또한 전 세계 액티비티 전문 브랜드 내일스토어에서는 파리, 프라하, 마카오, 타이완 등 인기 도시의 인기 현지 투어, 입장권, 교통 패스를 1+1 또는 2+1 세트로 구성하여 최대 73%까지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보너스로 즐기는 혜택! 매주 새롭게 진행되는 드림 세일 대박 경품 퀴즈 이벤트 드림 세일 기간 중 매주 수요일에 공개되는 내일투어 광고 퀴즈 이벤트가 진행되기 때문에  놓치지 말아야 한다.  

매주 금요일마다 추첨을 통해 커피 쿠폰을 30명에게 지급되고 이벤트 종료 후에는 여행상품권 30만 원과 오즈모포켓까지 추가로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다섯 편의 광고 중 도둑 등장 횟수를 맞히는 첫 번째 드림 세일 퀴즈 정답은 배낭여행 아웃오브코리아, 개별패키지 우리만, 개별자유여행 금까기 편에 세 번 등장한다.  

특히 금까기 광고에서는 도둑 찾기가 쉽지 않으니 영상 곳곳의 힌트를 유심히 살펴보아야 한다. 광고 영상은 내일투어 드림 세일 이벤트 페이지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찾아볼 수 있다. 

한 편, 드림 세일 기간 여행 후기를 작성하면 경품 백화점 상품권을 2배로, 최대 6만 원까지 제공한다. 기존 내일투어 이용객도 참여 가능하니, 이번 기회에 일석이조의 여행 후기로 알찬 경품을 가져가자.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