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시설 현대화사업의 선두주자 크라이오 핏 플러스, 일자리 창출 나선다

임종현 / 기사승인 : 2019-09-28 16:46:18
  • -
  • +
  • 인쇄

기구필라테스와 크라이오테라피, 바디케어 세가지를 한 번에 라는 슬로건을 걸고 작년 10월경 런칭한 크라이오핏플러스는 소비자들에게 독특하고 특별한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곳으로 정평이 나 있다. 현재 방문상담고객 600명 돌파에 이어 멤버쉽 회원 120명 돌파였다고 한다  

이와 관련하여 크라이오핏 플러스 김규민 대표는 “30평~40평대의 공간을 최대한 활용하여 프리미엄 시설 및 장비를 갖춰 타 유사경쟁 업체와의 차별화 및 경쟁력 확보함과 동시에 웰니스 고객중심 경영을 하고 있다. 그리고 본사의 지속적인 광고지원이 가능하도록 시스템을 구축해 꾸준하게 상생관계를 이어 나가고 있다.”라고 밝혔다. 
 


이와 더불어 김대표는 “교육 프로그램을 신설 및 운영하여 경력단절 여성 및 취업희망자분들께 전문강사의 체계적인 지도자 자격 클래스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으며 향후 수료생들을 우선 채용 하기로 하였다는 계획을 전했다.  

또한 크라이오핏 플러스는 세계1위 안마의자 브랜드 바디프랜드와의 콜라보 VIP행사 와 전국최초 EMS기구필라테스 클래스행사에 이어 메디컬 해부학 강의로 유명한 소메코 코리아 이영진교수와의 콜라보 행사를 진행한 바 있다. 

한편 크라이오핏 플러스 김규민 대표는 “앞으로도 많은 소메코 코리아와 콜라보 행사를 이어가며 예비취업 및 예비창업자의 전문교육에 박차를 가하기로 하였다.”라며 “운동시설 현대화와 더불어 체계적인 강사 프로그램을 통해 창업자와 취업자와의 윈-윈 참여가 가능하다”고 전했다. 

또, “앞으로 해외시장 진출을 통해 브랜드 화와 더불어 취업시장의 세계화가 목표”라는 당찬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