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웨딩박람회 ‘KU삼성웨딩박람회’ 10월 26일 개최.. 사전신청 접수 중

임종현 / 기사승인 : 2019-09-27 09:03:27
  • -
  • +
  • 인쇄

결혼식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들에게 결혼준비는 스트레스가 될 정도로 신경 쓰이는 부분이 많다. 한정된 예산 내에서 결혼준비를 해야 하기 때문에 비용적인 부분을 고려해야 함은 물론, 직장을 다니거나 사업을 할 경우 시간을 내기 힘들어 이 역시 쉽지 않다. 이에 천안에서는 ‘KU삼성웨딩박람회’가 개최를 확정하며 이런 신혼부부들을 위한 자리가 마련된다. 

오는 10월 26일과 27일 천안 서북구에 위치한 삼성디지털프라자에서 열리는 ‘KU삼성웨딩박람회’는 결혼비용 절감과 결혼준비 리스트 해결을 한 자리에서 할 수 있도록 한 천안웨딩박람회로, 박람회에 출품되는 모든 업체들은 현장에서 이용 시 박람회 특가 및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금번 박람회에서는 하이엔드 수입 웨딩드레스 컬렉션이 준비되어 예비신부들이 원하는 웨딩드레스를 직접 입어보고 자신에게 어울리는 웨딩드레스를 선택할 수 있다. 스드메 계약을 할 경우 웨딩촬영 당일 생화부케를 제작해 제공하는데, 생화는 조화와 비교할 때 사진의 분위기가 크게 달라지는 만큼 신랑, 신부들에게 크게 선호될 것으로 예상된다. KU웨딩 본식패키지를 계약하게 되면 이 생화부케와 웨딩슈즈도 증정된다. 

결혼식에 있어 가장 중요한 요소인 웨딩홀 역시 이날 천안웨딩박람회에서는 섭외부터 진행까지 1대 1로 맞춤상담을 통해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홀 사용료를 최대 200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도 있다. 식대할인과 무료시식 역시 가능하다. 

에스투어 여행사도 참여해 허니문 여행 시 혜택도 제공한다. 여행상품별 추가 가격할인을 적용하며 달러북, 여행용가방, 기내용 목베개, 비치슬리퍼, 수중카메라, 멀티어답터 등도 증정된다. 

남성예복 전문업체 로벤테일러는 정장맞춤 시 일반정장 리폼, 촬영수트 2벌 대여, 맞춤수제화 50% 할인권 증정 등의 우대혜택을 적용해주고 당일계약 진행 시 추가서비스로 30만원 상당의 맞춤 수제화도 받을 수 있다. 

이번 천안웨딩박람회는 사전 신청한 신청자들만 한정 초대하며 신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간단하게 가능하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