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랜덤박스 전문 온라인쇼핑몰 우주마켓이 가을 시즌을 맞아 유럽의 명품향기를 담은 두바이 향수를 특별한 구성으로 선보인다.
향수는 자신의 개성을 드러내는 도구이면서 이성에게 자신만의 매력을 어필하는 효과적인 아이템이다. 실제로 많은 여성들이 길에서 마주친 남성의 향기에 이끌려 뒤를 돌아본 경험이 있다고 말한다.
문제는 어떤 향수를 선택해야 하는가이다. 시중에는 다양한 브랜드의 향수를 만나볼 수 있는데 해당 제품이 어떤 원액을 사용하여 제조되었는가를 꼼꼼히 따져봐야 한다.
우주마켓이 선보이는 두바이향수박스는 ‘크리스 아담스’ 향수의 제품 6가지 중 3가지로 구성되어 있는데, ‘크림스 아담스’ 향수는 프랑스의 유명 조향사인 ‘크리스 아담스’와 함께 개발하는 현대적 감각을 지닌 향수 전문 그룹으로 스위스와 독일, 프랑스의 원액을 사용해 고품질의 향수를 생산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남성용은 스터너, 라이프타임, 액티브맨으로 구성된다. 이 가운데 스터너는 시트러스향으로 시작해 이성의 마음을 사로잡는 플로럴 향으로 이어져 남성미를 드러내는 향으로 마무리 되는 것이 특징이다. 황금빛 향수병에 블랙 가죽 캡으로 장식된 심플한 디자인도 눈길을 끈다.
또한 라이프타임은 매력적인 남성의 향기로 구성된 오리엔탈/후제레 계열의 아이템이며, 액티브맨은 현대적인 감각의 남성을 위한 향수로 알려져 있다.
여성용은 액티브 우먼 누아르, CA드림즈 오드퍼퓸, 벨르 바이올렛 오드퍼퓸 3가지로 구성된다. 이 가운데 액티브 우먼 누아르는 은은한 향으로 신비로운 매력을 더해주는 제품이다. 달콤하고 감미로운 향을 시작으로 유혹적인 꽃향기가 이어지며, 여성적인 체취가 풍기는 향으로 마무리 된다.
제품 구입 및 보다 자세한 사항은 우주마켓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