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인증콜라겐, 글로우베리 ‘밀키앰플’ 와디즈펀딩 2일 남아… 1828% 달성 ‘눈길’

임종현 / 기사승인 : 2019-09-23 17:07:45
  • -
  • +
  • 인쇄

화장품 시장 출범과 함께 동물실험과 동물성원료를 사용을 하지 않는 것으로 하여, 입소문을 타고 있는 브랜드 ‘글로우베리’의 신제품 ‘밀키앰플’이 와디즈 펀딩 2019년 9월 23일 기준으로 1828% 달성과 함께 종료가 임박되어 눈길을 끌고 있다.


금번 출시된 와디즈 펀딩 앰플인 ‘밀키앰플’은 이른바 ‘앰플장인이 작성하고 만든 앰플’이라는 슬로건으로, 동물성 콜라겐이 아닌, 효모 발효를 통한 비건 콜라겐인 ‘리얼라겐’을 사용되었다.


글로우베리가 와디즈 앰플 페이지를 통해 소개한 바에 따르면 ‘리얼라겐’은 기존의 동물성 콜라겐보다 인체 표피세포의 성장에 효과적인 지표를 보이고 있으며, 피부 노화의 주범인 제 3형 콜라겐과 유사한 생김새를 띄어 피부 탄력 향상에 효과를 주고 있다.


콜라겐은 피부 뿐만 아니라, 뼈, 근육, 머리카락 등 체내 조직을 지탱해주는 기둥 같은 역할을 하며, 보통 20대 중반에 접어들게 되면 인체 내의 콜라겐이 매년 1.5% 감소하게 된다. 그 후 40대 이후부터는 20대의 절반 수준으로 떨어지게 된다.


이에, 글로우베리 관계자는 “기술로써 세상을 이롭게 하고자 출발한 스타트업인 만큼 펀딩을 시작하게 되었다. 동물성 원료를 지양하고자 하는 노력의 일환이었다.“며, 다행히 많은 분들께서 공감해주고 계신 듯 하다. 생산과정이 자극적인, 동물성 콜라겐이 아닌 비건 콜라겐인 ‘리얼라겐’으로 체내의 제 3형 콜라겐과 구조와 비슷한 리얼라겐을 통한 공감대이다. 아직 본격적인의 홍보를 하기 전임에도 보신 분들께서 공감하시어 목표액의 1828% 이상이 되었다.” 고 전했다.


한편, 현재 진행 중인 와디즈 앰플인 글로우베리의 신제품 ‘밀키앰플’의 이번 펀딩은 오는 9월 25일에 종료되며, 지표를 비롯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와디즈 펀딩 사이트를 통해 확인해 볼 수 있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