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조한 가을 환절기로 접어들며 피부 보호에 경보가 울렸다. 가을 환절기의 경우 기온이 낮아지면서 피지 분비가 감소하고, 피부 수분 증발을 막아줄 유분막이 부족해지면서 피부 수분 함량이 저하될 수 있다.
가을 환절기에는 이뿐만 아니라 각질이 쌓이며 피부가 투명함을 잃고 칙칙해지며, 탄력이 저하되고 잔주름이 증가할 수 있다. 기온이 낮아지고 건조한 바람까지 더해지니 그만큼 탄력 저하가 진행되는 탓이다.
이 같은 피부 변화를 지키기 위해서는 수분 마스크팩을 이용해 피부 속 수분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중에서도 20% 할인 이벤트 중인 제닉 셀더마데일리 얼티밋 워터 랩핑마스크가 깊은 피부 진정 효과가 있는 온천수의 힘을 온전히 피부에 전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수분 진정팩 제닉 셀더마데일리 얼티밋 워터 랩핑마스크는 꼭 필요한 네 가지 전성분만을 포함하고 있다. 전성분 EWG Green grade로, 벨기에 온천수와 부틸렌글라이콜, 1,2-헥산다이올, 글리세린 네 가지 전성분을 포함한다.
특히 핵심성분인 벨기에 SPA 워터는 100년간 오염이나 공해로부터 철저하게 자연 보호가 이뤄지고 있는 SPA city의 워터로, 현재까지도 깨끗함을 보존하고 있다. 이와 같은 미니멀한 성분은 워터 랩핑마스크가 보습효과, 진정효과, 항염효과, 영양공급에 뛰어날 수 있도록 한다.

워터 랩핑마스크는 말캉말캉한 젤 텍스쳐를 지닌 워터랩핑 시트의 팩이다. 온천수 에센서를 가득 머금은 겔 텍스쳐 시트가 얼굴 전체를 감싸주며 에센스의 유효 성분을 효과적으로 전달해준다. 수분을 머금으면 겔링화되는 시트로서, 탁월한 밀착력으로 빈틈없이 피부 곡면에 맞춰 얼굴을 감싸준다.
셀더마데일리는 이처럼 가을 환절기에 꼭 필요한 워터 랩핑마스크를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 중이다. 9월 말까지 워터 랩핑마스크 2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이는 가을 환절기에 높아진 마스크팩 수요를 만족시켜주기 위함으로 풀이된다.
셀더마데일리 관계자는 “4가지 성분의 미니멀한 처방으로 깊은 진정 효과가 있는 온천수의 힘을 온전히 피부에 전하는 페이셜 스파 마스크”라며 “무향료, 무색소, 정제수 0%로 안심하고 사용해도 좋은 만큼 마스크팩 추천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어 “꼭 필요한 성분으로만 구성한 미니멀 포뮬라가 피부의 부담을 낮춰주고 촉촉하며 건강하게 가꿔줄 것”이라면서 “피부가 건조해지는 가을 환절기에 수분 진정팩을 사용해 피부를 건강하게 보호하는 것을 제안한다”고 덧붙였다.
한편,제닉 셀더마데일리 워터 랩핑마스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