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기도 분당 판교동에 위치한 한우요리 전문점 한우나리가 8주년을 맞아 고객 감사 이벤트와 함께 신메뉴로 한우모듬스페셜을 선보였다는 소식이다.
고객 감사 이벤트는 이달 30일(월)까지 생등심, 갈비살, 양념갈비 최상급 한우요리를 노마진 가격으로 제공하는 행사다.
새롭게 출시된 한우모듬스페셜은 부위별 한우고기로 구성되며 깜짝서비스로 간장게장이나 랍스타버터구이 등 주방장 특선요리를 맛볼 수 있다.
판교맛집으로 입소문을 쌓아온 한우나리 본점은 꽃등심, 안심, 생등심, 갈비살, 새우살, 안창살, 살치살, 양념갈비 등이 주메뉴로 한다. 거기다 비빔막국수와 물막국수에 갈비까지 한 세트로 차려지는 갈비메밀막국수가 별미로 알려지고 있으며 한우생불고기전골, 갈비탕, 한우뚝배기불고기, 차돌된장찌개, 냉면 등이 직장인들의 점심식사로 호평받고 있다.

한우나리 본점은 판교 회식장소, 가족외식장소로 인기를 모으는 곳이기도 하다. 150대 주차 가능한 넉넉한 시설에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에 력셔리한 분위기를 갖췄다.
모임의 인원수나 컨셉에 맞게 선택하기 좋은 장점도 있다. 넓직한 홀에 파티션으로 테이블이 구분되어 있고 개별룸, 단체석을 마련해 직장인들의 크고 작은 회식은 물론, 오붓한 주말 가족외식을 즐기기에 제격이다.
한우나리 관계자는 “8주년 노마진 행사 기간에 저렴한 가격으로 최상급 한우를 부위별로 즐길 수 있도록 출시된 한우모듬스페셜로 실속과 품격을 함께 챙겨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