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뻐근한 목, 어깨통증, 두통과 같은 생활통증의 주된 원인 중 하나는 잘못된 생활 습관과 자세에서 비롯된 몸의 ‘불균형’ 때문이다.
이런 ‘생활통증’은 목과 어깨의 구부정한 자세를 개선함으로써 완화할 수 있다. 하지만 바쁜 일상생활 속에서 꾸준히 스트레칭을 한다거나 거북목 교정 전문가의 도움을 받기가 쉽지 않다.
이러한 사람들을 위해 개발된 것이 바로 '바디로직 탱크탑'이다. 최근 여성용 제품의 탁월한 교정효과로 호평을 받고 있는 ㈜바디로직은, 보정속옷은 여성들의 전유물이라는 인식에서 과감히 벗어나 남성용 골반보정속옷에 이어 남성용 상의도 선보여 소비자의 관심을 끌고 있다.
‘바디로직 탱크탑'은 평상시 잘못된 자세습관을 개선하여 올바른 자세를 인식하게 하는 제품으로, 잘못된 자세가 반복되는 일상시간(책상에 앉아있거나, 운전 등)에 착용하면 효과적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스마트폰이나 컴퓨터 사용으로 거북목, 말린어깨, 굽은등으로 자세변형이 심해지는 현대인의 특징에 착안해 상의 제품을 개발, 출시하게 되었다”며 “착용하고 있는 것만으로도 올바른 자세를 유지시켜주고 어깨, 등, 목 등의 문제점을 해결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주)바디로직은 (주)나이스디앤비의 기술평가(TCB) 결과, 기술경쟁력 및 기술사업역량 우수기업으로 평가받은 바 있다.
현재 바디로직은 탱크탑 출시를 기념해 특별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관련 제품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바디로직 공식 쇼핑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