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가구단지 ‘슬립매니아’, 수입매트리스와 패밀리 침대 등 다양한 가을 할인이벤트 진행

임종현 / 기사승인 : 2019-09-21 18:16:43
  • -
  • +
  • 인쇄


용인 창고형 가구단지인 ‘오끌리오’에서는 500평 규모의 건물을 건설하여 수입매트리스 전시장 ‘슬립매니아’를 선보였으며, ‘슬립매니아’에서는 다양한 수입매트리스와 패밀리 침대를 전시중이다. 

함께 이스트맨하우스와 레스토닉, 템퍼페틱, 슬럼버 등 다양한 종류의 매트리스를 전시 중이며, 국내 최대규모의 수입 매트리스 전시장으로 15개의 브랜드와 100여 종의 매트리스가 전시되어 수입매트리스와 패밀리침대 특가전 세일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대형 창고형가구단지 ‘오끌리오’에서는 100여 종의 매트리스를 전시해두어 매장을 방문하여 소비자가 직접 보고 만진 뒤 다양한 크기와 가격, 디자인 등을 직접 비교하여 선택할 수 있으며, 핸드메이드 공법으로 내장재 하나하나 신경써서 소량제작하는 제품으로 전문가의 손길로 고객에게 딱 맞는 프리미엄 매트리스를 찾아 주고 있다. 

저렴한 가격으로 가구를 선보일 수 있는 이유에 대해 슬립매니아 관계자는 “매트리스는 중간 유통과정과 마케팅 비용을 없애 가격을 낮췄다.”라고 말하며, “가성비를 생각하는 소비자라면 슬립매니아에서 가구를 비교해보기를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함께, "가을 시즌을 맞아 입주 가구와 신혼가구 구매를 준비하는 소비자를 위해 오끌리오를 찾는 고객들에게 50%~90%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수입 매트리스와 패밀리 침대 특별 할인 행사를 함께 진행하여 가벼워진 지갑 사정으로 가구 구매를 망설이는 이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오끌리오’는 1500평이상의 대규모 창고형 가구단지로 넓은 매장에 층마다 같은 종류의 가구를 배치하여 다양한 디자인을 비교하여 보기 편리하며 직접 눈으로 보고 선택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가구 구매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오끌리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