짚신매운갈비찜, '200% 맵기’ 이벤트 개최' “아찔한 맛에 도전하세요”

임종현 / 기사승인 : 2019-09-20 16:55:03
  • -
  • +
  • 인쇄

달고 짭짤하며 맛있게 매운 ‘단짠맵’ 갈비찜 짚신매운갈비찜이 매운맛 마니아들을 위한 ‘200% 맵기’ 이벤트를 개최한다.


짚신매운갈비찜은 매운맛 조절이 가능한 갈비찜으로 10%부터 100%까지 취향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매운맛을 좋아하는 마니아들 사이들의 ‘정모 장소’급으로 인기를 끈 만큼, 최근 꾸준한 매운맛 열풍에 힘입어 기존 100% 매운맛 보다 더 매운 200% 매운맛을 개발하는데 성공, 마니아들을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다.


본 이벤트는 짚신매운갈비찜 미아사거리점에서만 진행되며 200% 맵기의 돼지갈비찜을 사이드 메뉴 없이 15분 이내에 국물까지 먹으면 성공이다. 단, 시작 전 인스타그램으로 다음 도전자를 세 명 지목하고 진행하게 된다. 성공 시에는 음식값이 면제되며 상품이 제공된다.


진행에 앞서 이미 마니아들 사이에서는 입소문을 타며 기대를 불렀고, 한 소비자는 “100% 보다 더 매운 200%는 어느 정도 일지 상상이 안 된다. 생각만해도 입에 침이 고인다”고 소감을 전했다.


관계자는 “평소 매운맛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반가운 이벤트로 친구를 지목할수 있어 승부욕을 부르는 재미도 더했다”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짚신 인스타그램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짚신매운갈비찜은 ‘맛있게 매운맛’을 추구하는 매운갈비찜 브랜드로 10년 동안 쌓은 노하우로 현재 전국 100여개 매장을 보유하고 있다. 누구나 쉽게 조리 가 가능한 점과 독자유통채널을 구축해 경쟁력 있는 원가로 창업 시장에서도 많은 호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