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화장품 ‘아토오겔’ 유아·아기크림, “순한 성분과 제품력으로 파워브랜드 대상 수상”

임종현 / 기사승인 : 2019-09-20 14:58:51
  • -
  • +
  • 인쇄

순한 성분만을 담아 만드는 프리미엄 아기크림 브랜드 ‘아토오겔’이 착한성분과 제품력 덕분에 끊임없는 인기를 실감하면서 파워브랜드 대상을 거머쥐게 되어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대기업의 코리아나 화장품에서 전 제품을 제조 및 엄격한 품질관리를 바탕으로 출시되고 있는 제품이기에 안정성과 안전성에 더욱 높은 기대를 끌어내고 있다.  

베이비화장품 브랜드 아토오겔은 유아크림을 비롯한 전 제품 모두 1+1 이벤트 연장 및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고 있어 많은 육아맘들 사이에서도 긍정적인 호응을 얻고 있는 상태다. 

최근 많은 소비자가 가성비도 중요시 하지만, 무엇보다 안전성에 많은 비중을 두고 신생아크림을 선택하고 있듯 아토오겔의 제품은 EWG 그린등급의 성분을 함유하고 있는 것은 물론, 끈적함 없는 보습력으로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아기보습크림 속에는 높은 보습력과 건강한 피부결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는 글리세린, 세라마이드, 판테놀, 베타글루칸의 성분이 함유되어있을 뿐만 아니라 진정에 탁월한 천연성분의 병풀추출물, 녹차추출물, 검정콩추출물, 달맞이꽃추출물, 이밖에 진정에도 많이 쓰이고 있는 알란토인의 성분도 함께 함유되어있다. 

해당 브랜드 관계자는 “철저하고 엄격한 품질상태를 유지하는 것은 물론, 안전성만큼은 끝까지 고집하며, 소비자에게 좋은 제품을 보답하는 것을 원칙으로 신뢰를 얻으며 안전한 브랜드의 이미지를 비추고 있다”고 전했다. 

파워 브랜드 대상 수상과 함께 네이버쇼핑 유아로션 부문 인기브랜드 1위의 영예도 얻으며 순한 성분 하나로 입소문을 통해 브랜드의 인지도를 다져 특히나 순한 제품을 찾는 매니아층 소비자들이 많다고 업체 측은 말했다. 

관계자는 이어 “언제나 고객의 입장을 먼저 생각하고 제품으로 보답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성분을 엄선하여 제조하는 것은 물론, 거품 없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해보실 수 있다. 사용 후 불만족 시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30일 이내 100% 환불해드린다”라며 제품력을 강조했다. 

아토오겔의 베이비크림은 현재 카카오 스토어, 스마트 스토어, 키즈윈도, 공식몰을 통해 제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전 제품 모두 1+1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본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