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장직영 원목가구 브랜드 '우드테라피' 기획 평상형침대 신규 런칭

임종현 / 기사승인 : 2019-09-20 14:44:00
  • -
  • +
  • 인쇄

친환경원목가구를 직접 생산하고 소비자에게 직판하는 원목가구 브랜드 우드테라피가 가을시즌을 맞이하여 평상형 기획침대를 신규 런칭했다고 밝혔다.


인테리어의 계절 가을, 집안에 따듯함을 불어넣는 소재로 원목은 수년째 각광받고 있다. 특히 이맘때 가장 많은 수요층인 결혼을 준비하는 신혼이나, 이사 입주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겨냥해 합리적인 가격의 알렌 F형 원목침대 프레임을 기획특가로 판매한다.


 


자체적인 공장에서 직접 생산하면서 판매, 운영관리까지 하나의 톱니바퀴로 움직이는 우드테라피는 저가의 MDF나 PB, 무늬목과 같은 인공자재를 사용하지 않고 온전히 원목을 가공하여 제대로 된 원목가구를 생산하고 있다.


새롭게 런칭한 알렌 F형 원목침대 프레임은 단단한 하드우드인 고무나무를 기본으로 제작하였으며 누구나 선호할만한 심플한 디자인과 더불어 가성비 넘치는 기획특가 가격으로 판매되어 다양한 연령층에서 큰 관심을 일어키고 있다. 또한 함께 어울리는 원목화장대, 원목서랍장, 원목장롱 등 다양한 원목가구도 할인매장에서 판매하는 가격만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품목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통판형 프레임으로 튼튼하게 제작된 알렌 F형 침대는 3년의 품질보증기간과 더불어 15년이라는 AS기간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으며 중소기업임에도 공장직영 브랜드의 제품으로 높은 완성도를 살려 품질면에서도 최선을 다해서 제작하고 있다고 한다.


우드테라피 관계자는 '이번 알렌 평상형침대는 간결함과 고급스러움을 유지하면서도 고객이 쉽게 선택할 수 있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매력을 높였다'고 밝혔다. 또한 '고급 천연오일인 AURO 오일을 여러번 마감하면서 명실상부 최고의 천연원목가구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신제품 출시와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과 패키지를 판매하고 있는 우드테라피는 인천가구단지는 물론 가까운 김포가구단지, 수원가구거리나 일산가구단지 등 서경기 권에서 2~30분이면 방문할 수 있어 매장을 찾는 방문자들이 늘어나고 있다고 한다.


신규런칭된 알렌 F형 원목침대는 기간 한정 특가 판매를 진행중이며 홈페이지에서 가격과 상품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문의사항은 게시판과 톡톡 등의 온라인채널을 통해 상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