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공항 주차대행 ‘SK주차장’ 주차대행비 무료 이벤트로 여행객의 부담을 크게 덜어줘

임종현 / 기사승인 : 2019-09-19 19:33:54
  • -
  • +
  • 인쇄

 


지난해 12월부로 김포공항의 공영주차장은 평일 2만원, 주말 3만원으로 주차요금을 인상해 대부분의 여행객들은 경비부담이 늘어난 상황에 처해있다. 특히 장기간 여행을 떠나 짐이 많은 여행객이나 아이와 노인과 함께 여행을 떠나는 이들은 대중교통을 이용하기 힘들어 부담이 가중되고 있다. 

이러한 상황속에서 SK주차장의 행보가 눈길을 끈다. 김포공항 주차대행 ‘SK주차장’은 주차대행료 무료 이벤트를 실시했기 때문인데, 이번 이벤트는 3일(72시간) 이상 이용고객들에 한하여 주차 대행료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로, 단 15000원의 주차 대행료는 3일 이상 이용고객에 한하여 적용되는 만큼 당일 및 72시간 이하 이용 시에는 무료이벤트가 적용되지 않는다. 

일부 불법주차대행 업체들은 보험에 가입되어 있지 않아 사고가 발생하여도 제대로 된 보상을 받을 수 없는 것과 달리 SK주차장은 주차대행(발렛파킹) 전문보험에 가입되어 있어 사고가 발생했을 때에도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운영 중인 실내주차장과 실외주차장 모두 주·정차 시에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CCTV를 설치하였으며 주차장 내부에 유료 스팀세차장이 운영되어 추가로 이용할 시 깨끗하게 세차가 된 차량을 인도받을 수 있다. 

한편 김포공항 주차대행 ‘SK주차장’ 관계자는 “김포공항과 약 2~3분가량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무료 셔틀버스를 운행해 편안하게 차량을 인수·인계 받을 수 있다.”라며”이벤트를 비롯해 주차장 이용과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SK주차장 플러스친구를 통하여 상세히 상담 및 확인이 가능하.”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