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항은 출장이나 여행을 떠나는 이들로 항시 붐빈다. 공항버스나 지하철 등 대중교통이 아무리 잘 편성되어 있다 한들 자가용을 이용하는 것보다는 불편할 수 밖에 없다. 자가용을 이용하기에도 주차요금은 부담스럽게만 느껴진다.
이러한 고민에 빠져 있는 이들을 위해 김포공항 주차대행업체 ‘SK주차장’이 주차대행료 무료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에 실시할 이벤트는 3일(72시간) 이상 이용고객들에 한하여 주차대행 무료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다. 단 15000원의 주차 대행료는 3일 이상 이용고객에 한하여 적용되는 만큼 당일 및 72시간 이하 이용 시에는 무료이벤트가 적용되지 않는다.
SK주차장은 평소 합리적인 주차요금으로 사랑을 받아온 곳으로 평일 1만원, 주말 및 공휴일은 1만 5천원의 요금으로 이용할 수 있어 부담이 없다. 차량을 운행하는 기사들은 전원 주차대행(발렛파킹) 전문보험에 가입되어 있어 사고가 발생하여도 보상을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운영 중인 실내주차장과 실외주차장 모두 CCTV를 설치해 주차된 차량들을 안전하게 관리하고 있다 관리하고 있다. 주차장 내부에 유료 스팀세차장이 운영되어 추가로 이용이 가능하며 김포공항과 약 2~3분가량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무료 셔틀버스를 운행해 차량을 맡긴 뒤 편안하게 공항을 찾을 수 있으며 차량을 인수·인계 또한 편리하다.
한편 김포공항 주차대행 ‘SK주차장’ 관계자는 “여행객의 부담을 덜어줄 수 있도록 앞으로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라며 ”이벤트를 비롯해 주차장 이용과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SK주차장 플러스친구를 통하여 상세히 상담 및 확인이 가능하.”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