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홍영기 뷰티 브랜드 밀크터치(MilkTouch)가 추석 선물로 전 품목 1+1 이벤트를 준비했다.전에 없던 역대급세일이기에 고객들의 관심 또한매우 높다.
밀크터치는 9월 15일 하루 동안 전 제품에 대해 1+1 혜택을 제공한다.덕분에 고객들은 런칭23시간만에 품절 대란을 맞은 ‘마쉬멜로우 파운데이션’이나 하루 만에 완판된‘물광앰플’ 을 최초로 1+1에 구매할 수 있다.최근 출시된 비마이뮤즈 아이팔레트,밀키웨이트윙클듀얼아이,물광패드에 대해서도 마찬가지다.또 지난 7월 진행되었던 핑크 썸머 페스티벌을 놓쳤던 이들에게는 터치 마이 립과 터치 마이 치크를1+1에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이기도 하다.
이어지는 16~17일에는 전 제품 30% 할인 이벤트가 진행된다.추석연휴가 끝난 후의 아쉬움을 덜어내 주고자 준비한 행사다.한가위의 넉넉함을 담기 위해 한 번의 이벤트로 끝내지 않고, 2개를 연이어 시행하는 것이다.

이외에도 다양한 혜택들이 준비돼 있다.1+1 이벤트에서 선착순으로 구매한 30명에게는 밀크터치 미출시 신상품 ‘서양송악 진정크림’을 증정한다.서양송악은 피부진정에 특효가 있으며 강인한 생명력을 자랑하는 성분이다.또 25,000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밀크터치 그립톡을 증정하며, 5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무료배송 혜택을 제공한다.
이에 밀크터치 관계자는 “한가위의 넉넉함을 충분히 느낄 수 있도록 이벤트도 역대급으로 준비했다. 연휴의 즐거움이 조금이라도 더 커지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으니 마음껏 즐기셨으면 좋겠다”며“밀크터치는 가족과 지인들에게도 자신 있게 추천할 수 있는 브랜드를 만들자는 생각에서 시작됐다.가족과 함께하는 이번 명절을 통해 초심을 다시 한 번 되새기며 앞으로도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