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산·솔비치맛집 ‘금강산대게횟집’, 45년 역사의 현지인 맛집으로 눈길

임종현 / 기사승인 : 2019-09-11 16:36:36
  • -
  • +
  • 인쇄

사계절 내내 많은 여행객들이 붐비는 강원도 동해는 해수욕장이 잘 구비되어 있어 여름 휴가철 외에도 해변가 데이트를 위해 많은 가족들과 연인들이 찾는다.


최근에는 서울 및 수도권에서 2~3시간 내로 방문이 가능해 당일치기나 1박2일 주말여행으로도 찾는 이들이 많은데, 그 중에서도 시원한 동해바다와 함께 인근에 있는 설악산의 절경도 즐길 수 있는 양양, 낙산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양양은 몇 해 전부터 서퍼들의 성지라고 불리며 핫플레이스로 손꼽히는 곳으로 양양해수욕장과 쏠비치, 그리고 낙산사와 낙산해수욕장은 강릉선KTX 개통 이후 더욱 많은 관광객들이 찾고 있다.


이 가운데 낙산, 쏠비치 맛집으로 45년 동안 관광객, 현지인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금강산대게횟집’이 양양애견동반식당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금강산대게횟집은 2대째 운영 중인 낙산사, 낙산해수욕장 맛집으로, 싱싱한 회와 해산물 요리를 맛볼 수 있으며 양양군 모범음식점으로 선정된 깔끔하고 믿을 수 있는 맛집이다.


또한 바닷가 바로 앞에 위치해 아름다운 바다 풍경을 바라보며 식사할 수 있어서 분위기 좋은 곳으로 커플들의 데이트장소로도 이용할 수 있으며, 500평 규모와 숙박시설까지 갖춰 단체손님들도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낙산맛집추천·낙산사맛집추천 검색 시 다양한 만족 후기를 확인할 수 있는 금강산대게횟집은 고객들의 편의를 위한 자동차 발렛파킹서비스와 함께 사전 예약 고객을 위한 추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강원 양양군 강현면 낙산파크랜드 1층에 위치해 있는 금강산대게횟집은 애견동반가능식당으로 반려견과 동반여행을 온 이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으며, 모듬회, 숙박, 조식, 노래방1시간을 1인당 5만원으로 한번에 이용할 수 있는 금강산패키지를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