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 최초 크라이오테라피 입점! 헬스케어 전문센터 크라이오슬림 정읍점 오픈!!

임종현 / 기사승인 : 2019-09-11 16:05:25
  • -
  • +
  • 인쇄

크라이오테라피와 고압산소테라피를 동시에 받을 수 있는 전문 헬스케어 센터 크라이오슬림 정읍점이 오픈하였다. 

크라이오슬림 정읍점은 헬스케어 전문 센터로서 고가의 수입 프리미엄 장비 오로라와 고압산소쳄버를 같이 갖추고 있다.  

오픈 이벤트를 통하여 고가의 크라이오테라피와 고압산소테라피를 부담없는 가격에 이용할 수 있도록 진행중이다. 크라이오슬림 정읍점은 깔끔한 인테리어와 최신 시설이 구비되어 있고 쾌적하고 친절한 분위기에서 편하게 크라이오테라피 관리를 받을 수 있다.  

또한 크라이오슬림 정읍점에는 버거씨와 당뇨로 인해 족부 절단을 해야 하는 것에 효과를 줄 수 있는 고압산소쳄버를 입점해 놓고 있으며 암예방과 기억력과 집중력 향상을 원하는 수험생과 임산부, 성인병에 시달리고 있는 고객등이 많이 찾고 있다고 전했다.  

상동 롯데슈퍼 앞 미소프라자에 위치한 크라이오슬림 정읍점에서 크라이오테라피와 고압산소테라피로 운동으로 인한 피로와 통증을 해결 할 수 있으며 최적의 헬스케어 관리를  받아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며 정읍의 핫플레이스가 될 것으로 크라이오슬림 정읍점 김우종대표는 말한다. 

크라이오테라피 전문기업 크라이오코리아의 브랜드 “크라이오슬림”은 전북지역에 전주송천점과 전주효자점 그리고 전북익산점도 오픈 하였으며 내구성과 안정성이 증명된 최고의 성능을 자랑하는 프리미엄 장비가 설치 되어 있어 안전하게 최상의 크라이오테라피 관리를 받을 수 있다.  
 



추석 명절에 장거리 이동으로 피곤하신분과 맛있는 음식을 마음껏 드시고 체지방을 채워 오셨다면 크라이오슬림 정읍점으로 내방하여 크라이오테라피와 고압산소테라피 관리를 받으시면 도움이 될 것이라고 크라이오코리아㈜ 신규형 대표는 말한다. 

“크라이오슬림”은 크라이오테라피 장비와 고압산소쳄버도 같이 입점된 헬스케어 전문점 서울구의점, 송파문정점, 전주효자점과 전주송천점이 오픈하였다.  
크라이오테라피 장비가 입점된 세종점을 비롯하여 분당야탑점, 인천가정역점, 강릉교동 스타핏점, 부산해운대점, 전북익산점(디에이블짐 한사랑사우나), 광주선한병원(기아타이거즈 지정병원, 리트레이닝센터), 이촌동 조셉정형외과등이 오픈하였고 직원 복지에 중점을 둔 시원스쿨(여의본사)이 기업 최초로 크라이오테라피 장비를 본사에 입점하였으며 유형준배우가 대표로 있는 MF토탈 휘트니스센터, 대구 1:1프리미엄헬스 비나이더, 크라이오슬림 이천점, 유나이티드병원(2002월드컵 주치의 김현철대표원장)도 오픈하였다. 

크라이오슬림은 전주송천점에서는 K1리그 전북현대 선수들, 유나이티드병원에서는 강원FC선수들,  분당야탑점에서는 성남FC 선수, 구의점은 국가대표 수영선수 뿐만 아니라 한체대 육상선수, 카누선수, 배우와 가수등, MF토탈휘트니스센터에서는 배우 이상아, 신승환, 개그맨 정종철, 오지헌, 가수 티아라 전보람등등 연예인들이 많이 관리 중이다. 

크라이오테라피는 영하 100~150도 이하 저온 온도에서 체온을 낮춰 800~1000칼로리를 소모시키는 활동으로, 통증완화, 염증감소, 피로회복, 숙면과 신진대사 활성화 및 우리 몸의 항상성 유지 등의 효과뿐만아니라 근력강화, 운동성 향상의 효과가 있는것으로 알려져 운동선수들의 재활 등으로 널리 쓰여지는 장비다.


    [저작권자ⓒ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